-TCe260 RE 트림에 LED 헤드램프 적용
-333대 한정 판매, 특별 프로모션 진행


르노삼성자동차가 'XM3 온라인 스페셜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르노삼성, 온라인 한정판 XM3 선봬


르노삼성에 따르면 온라인으로 333대 한정 판매하는 스페셜에디션은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에만 들어가는 LED 퓨어 비전 헤드 램프를 RE 트림에 추가한 게 특징이다. 라이트 시그니처 포인트를 더한 헤드 램프는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외관 스타일을 제공하고 야간 시인성도 갖췄다.

회사측은 XM3 온라인 스페셜에디션 구매자를 위해 푸짐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총 1명), 스마트폰 갤럭시 Z플립 256GB(총 2명), LG 시네빔(총 3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만 원권(총 150명) 등을 선물하는 것.

이 밖에 XM3 온라인 스페셜에디션을 사려는 소비자가 월 25만 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 시, 표준형 할부금리 3.9%)의 저금리 할부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간 차체 스크래치와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을 무상 제공한다.

XM3 온라인 스페셜에디션 구매를 원하면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마치면 된다. 이후 '마이 르노삼성' 앱을 실행해 공인인증 및 전자계약서를 작성 후 e-커머스 전문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확정 및 출고를 진행하면 끝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차, 초기비용 전액 할부 프로그램 출시
▶ [시승]적수가 없다, 미니 JCW 컨트리맨
▶ 4월 수입 승용차 2만2,945대 신규 등록…25.9%↑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