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키스해링' 신용카드 3만장 한정 판매
BNK경남은행은 ‘키스해링 신용카드’를 출시해 3만장 한정으로 판매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키스해링 신용카드는 미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 키스해링이 디자인한 작품이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돼 검은 바탕에 시그니처 로고와 키스해링의 대표작 중 하나인 ‘짖는 개(Barking dog)’가 새겨져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전 주유소 리터당 60원 △백화점·대형 할인점·학원 5% △이동통신 요금 자동이체 3% △패밀리레스토랑 10% △영화 인터넷 예매 2000원 △전국 놀이공원 최대 50% 현장(본인) 등 각종 할인 혜택이 있다.

키스해링 신용카드는 해외겸용이 가능한 마스터(Master) 브랜드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5000원이다.

카드 발급은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모바일뱅킹앱(App)과 인터넷뱅킹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BNK경남은행은 키스해링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키스해링 체크카드를 발급한 후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스해링 체크카드를 30건 이상 이용하고, 누적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9명을 추첨해 1등(2명)에게 에어팟 맥스, 2등(17명)에게 렉슨 키스해링 아트상품 4종을 보내준다.

또 키스해링 체크카드 10건 이상 이용하고 누적이용금액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치킨쿠폰(1매)을 지급한다.

여기에 키스해링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 1000명에게는 행운상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1매)을 보내준다.

이와 별도로 총 13주간 매주 1명씩을 추첨해 렉슨 키스해링 아트상품 4종을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이벤트 코너를 통해 가능하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