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반려견과 산책 중 날아온 '무쇠 촉 화살'…경찰, 용의자 추적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청주에서 늦은 밤 반려견과 산책하던 여성 주변으로 화살이 날아와 경찰이 화살을 쏜 남성 2명을 추적 중이다.

    8일 청주청원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일 오후 11시 40분께 청주시 상당구 청소년광장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더니 옆에 화살이 꽂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자는 50대 여성 A씨로, 당시 그는 반려견과 산책하던 중 돌 같은 게 탁 부딪히는 것 같은 강한 소리에 주변을 둘러보니 화단에 화살이 꽂힌 것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화살은 강아지로부터 1.5m, A씨로부터 2.5m 거리의 광장 화단에 꽂힌 것으로 파악됐다.

    발견된 화살은 길이 80㎝, 화살대는 플라스틱 재질이지만 무쇠로 된 화살촉이 달려있어 살상력이 있는 양궁용 화살로 경찰은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인근 CCTV 영상을 분석해 남성 2명이 A씨와 약 70m 거리에서 화살을 쏘는 모습을 포착, 이들을 용의자로 보고 추적 중이다.

    한편, 이날 JTBC는 화살이 꽂힌 곳 주변에 평화의 소녀상이 있었기 때문에 경찰이 평화의 소녀상을 겨냥한 테러 가능성도 열어두고 수사할 방침이라고 보도했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나래는 연락 안 돼"…'주사 이모' 남편도 입 열었다

      방송인 박나래 등에 불법 의료 행위를 한 혐의를 받는 이른바 '주사 이모' 이 모 씨가 경찰 수사를 받는 가운데, 이 씨의 남편 A씨가 박나래 측에 약물을 직접 전달하는 역할을 했다는 의혹이 나와 화제...

    2. 2

      여고생에 '볼 뽀뽀'한 30대 중국인 "모친이 병원 입원" 호소

      버스정류장에서 술에 취해 10대 청소년에게 '볼 뽀뽀'를 한 30대 중국인에 대해 검찰이 실형을 구형했다. 제주지검은 8일 제주지법 제2형사부(재판장 임재남) 심리로 열린 30대 중국인 A씨의...

    3. 3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구속영장…"정치 보복" 반발 [종합]

      서울서부지법 폭력 난동 사태의 배후로 지목된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에게 구속영장이 청구됐다.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은 전날 경찰이 신청한 전 목사에 대한 구속영장을 이날 서부지법에 청구했다. 함께 신청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