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인제 야산서 산불…주민 대피령
20일 오후 5시23분께 강원 인제군 기린면의 한 야산에서 불이 나 산림·소방당국이 인력과 장비를 투입해 방화선을 구축하고 진화에 나섰다. 김민석 국무총리는 “ 지역 주민이 신속하 게 대피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총동원하라”고 지시했다.

산림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