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떡볶이 사줄게" 초등생 유인한 80대…"뽀뽀는 해봤니" 치근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떡볶이 사줄게" 초등생 유인한 80대…"뽀뽀는 해봤니" 치근덕
    충북 청주에서 여자 초등생들에게 떡볶이를 사주겠다며 접근해 "뽀뽀는 해봤냐"고 추근댄 8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청주 상당경찰서는 미성년자 약취유인 미수 혐의로 8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5시 20분께 청주시 상당구 남주동의 한 길거리에서 12살 여아 2명에게 "떡볶이 먹을래"라며 유인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초등생들이 응하지 않자, 이들을 따라다니며 "남자친구는 있니. 뽀뽀는 해봤니. 부모님이 용돈은 잘 주시니"라며 계속 말을 건 것으로 조사됐다.

    학생들은 현장에서 도망친 뒤 경찰에 신고했고, A씨는 인근에서 곧바로 검거됐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떡볶이를 사주고 싶어서 함께 걸었던 것"이라면서 "그 외 다른 말을 한 기억은 없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캄보디아 감금·사망' 대학생, 죽어서도 한국땅 못 밟는 이유

      한국 대학생이 캄보디아 현지에서 고문을 당한 끝에 사망했다.10일 경찰과 유족 등에 따르면 A씨는 지난 7월 17일 여름방학을 맞아 현지 박람회에 참석하겠다며 캄보디아로 향했다. 1주일 후 그의 휴대전화로 한 남성이...

    2. 2

      기분 좋게 일출 보러 갔는데…'한국 사람 맞아?' 분노 폭발

      산 전망대를 점령한 캠핑족의 민폐 행위가 등산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춘천 삼악산 전망대 점령한 텐트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글쓴이 A씨는 지난 9일 오전 6...

    3. 3

      박성재 전 법무장관 영장심사 14일 오전…박정호 부장판사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가 오는 14일 열린다. 박 전 장관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 당일 윤 전 대통령이 자신의 계획을 알리기 위해 가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