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NK경남은행,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지역 중소기업 육성 협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NK경남은행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BNK경남은행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BNK경남은행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이 지역 유망 창업기업과 중소기업 육성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과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마련했다.

    업무 협약에 따라 △경남중소기업대상 포상 △경남지역 중소기업 홍보지원 △경남 방산기업 중동시장 해외 공동마케팅 △지역 창업지원기관 협업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 운영 △경남지역 중소기업 기술혁신 역량강화 지원사업 추진 △경남 수출클럽 네트워크 활성화 △혁신 벤처기업 애로기술 지원사업 추진 △라이콘 두드림 성장과정 지원 등 8개 공동사업을 실시하기로 했다.

    특히 경남중소기업대상 포상은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경영·기술혁신을 이룬 중소기업 및 우수 장기재직자를 발굴 포상해 경영 및 근로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실시한다.

    또 지역 창업지원기관 협업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은 지역 창업 활성화를 위해 창업 유관기관과 협력해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된다.

    BNK경남은행 기업고객그룹 이광준 상무는 “지역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인 중소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손잡고 8개 공동사업을 실시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지역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지역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지원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스타트업들이 더욱 단단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창업 전 단계에 걸쳐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BNK경남은행만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CHAIN-G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올해 선정된 CHAIN-G 프로그램 2기 기업들은 지난 4월 은행장과의 간담회가 포함된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멘토링, IR컨설팅, 투자 연계 등 각종 프로그램을 오는 11월까지 지원받고 있다. 창원=김해연 기자

    ADVERTISEMENT

    1. 1

      조달청, ‘묻지마식’ 입찰참여 방지한다

      조달청은 무분별한 공공입찰 참여 근절을 위해 상습적인 적격심사 포기자에게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게 하는 내용으로 조달청 내자 구매업무 처리 규정을 개정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개정은 국가계약법을 적용해 적격심사로 진행...

    2. 2

      BNK경남은행, 지역민에 “내가 시원한 그늘이 되어줄게” 메시지

      BNK경남은행이 지역민을 향해 두번째 희망 메시지를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여름을 맞아 새로운 공감글판을 은행 본점 외벽에 7일 게시했다. 은행이 건넨 메시지는 ‘걱정마 한여름 무더위도, 내가 ...

    3. 3

      BNK경남은행, ‘제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 가져

      BNK경남은행은 28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임원인 이정원 상무는 제7기 고객패널 2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이정원 상무는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