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화 이민우, 한밤중 깜짝 '결혼 발표'…"오랜 시간 알고 지낸 소중한 인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한밤중 결혼을 발표했다. /사진=한경DB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한밤중 결혼을 발표했다. /사진=한경DB
    그룹 신화의 이민우(45)가 한밤중 결혼을 발표했다.

    이민우는 25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로써 이민우는 신화의 여섯 멤버 중 에릭, 전진, 앤디에 이어 네 번째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이민우는 "오늘은 신화창조에게 제일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펜을 들었다"면서 "최근 여러가지 상황들을 겪으며 심적으로 힘들고 지쳤을 때 가족들과 함께 많은 시간들을 가지면서 가족에 대한 의미를 다시 되새겨 보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언젠가는 '서로 힘이 되어 주는 나만의 가정을 꾸리고 싶다'라는 막연한 마음이 있었다. 그러던 중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소중한 인연과 서로 같은 마음을 확인하고 한 가족이 되기로 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민우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랐을 우리 신화창조.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정말 고민도 많이 하고 펜을 잡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제가 아닌 다른 곳에서 이 소식을 먼저 접하게 된다면 서운하고 속상해 할 신화창조를 생각하며 서툰 글로나마 먼저 소식을 전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누구보다 제가 가장 아끼는 신화창조에게 축하 받고 싶어서 제 진심을 담아 전하는 이야기에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민우는 "앞으로 제게 또 다른 삶의 변화가 있겠지만, 신화창조와 가족의 사랑을 원동력으로 무대 위 그리고 어디서든 변함없는 활동을 이어가는 이민우로서 신화창조 여러분을 만날 것이라고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한 이민우는 현재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중이다.
    /사진=이민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이민우 인스타그램 캡처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민우 "그림 감정가 2000만원?"…화가로 변신한 '깜짝 근황' [본캐부캐]

       "28년 동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힘든 시간도 있었죠. 그땐 다른 생각을 하게 돼요. '기술을 배울까?' '장사를 해야 하나?' 그런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이 예...

    2. 2

      화가로 변신한 신화 이민우 '첫 개인전'…"왜 그림에 빠졌나"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솔로 가수, 프로듀서 등 다방면으로 활동해온 이민우가 첫 개인전 '퓨어리즘'(Purism)을 개최했다.오는 7월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스페이스776에서 열리는 이민우의 ...

    3. 3

      "매너 좀 챙기자"…신화 이민우, 의미심장 저격글 왜?

      신화 이민우가 일부 지인들을 향해 "매너를 좀 챙기자"고 당부했다. 자신이 나오는 연극에 공짜 티켓을 주지 않았다고 서운함을 토로한 이들에게 일침을 날린 것이다.이민우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극 '레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