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치맥과 함께 달리는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치맥과 함께 달리는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원회)는 지난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열린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해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대회 홍보 활동을 펼쳤다.

    홍보부스 운영를 운영해 축제를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대회 홍보 리플릿과 기념품을 배부하고, SNS 구독 유도를 위한 룰렛 이벤트를 함께 운영해 즐거움과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7개국 15명의 외국인 유학생으로 구성된 글로벌서포터즈가 다국어로 대회를 안내하고,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현장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며 대회 분위기 확산에 큰 역할을 했다.

    2026년 대회는 전 세계 90개국에서 1만 1000여 명의 만 35세 이상 마스터즈 선수들이 참가하는 세계 유일의 생활체육 국제 육상대회다. 경쟁보다는 교류와 화합을 지향하는 순수 스포츠 축제다.
    대회는 2026년 8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대구스타디움 일원에서 개최된다.

    진기훈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치맥페스티벌과 연계한 이번 홍보는 내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지역 시민들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소통할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다”며 “현장에서의 직접적인 소통은 대회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한국-우즈벡, '에너지 자원 개발 협력 기반 구축'

      울산시·한국동서발전 타슈켄트 ‘경제협력 포럼’ 개최'K-에너지 진출 협력 양해각서 체결'울산시는 한국동서발전, 코트라(KOTRA), 우즈베키스탄 에너지부와 공...

    2. 2

      이랜드리테일,여름맞이 ‘섬머 브레이크' 시즌 이벤트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 등 대구경북권 전 지점에서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섬머 브레이크(SUMMER BREAK)’ 시즌 행사...

    3. 3

      제주공항, 9년 연속 아시아 우수공항 선정

      제주국제공항이 최근 홍콩에서 개최된 제28회 세계항공교통학회 월드 콘퍼런스에서 ‘공항운영효율성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4일 한국공항공사에 따르면, 제주국제공항은 연간 여객 2000만 명 이상 중&mid...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