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스파이어, e스포츠 ‘LCK 로드쇼 2025 T1 홈그라운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스파이어 아레나 전경. 인스파이어
    인스파이어 아레나 전경. 인스파이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e스포츠 행사인 ‘LCK 로드쇼 2025 T1 홈그라운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3일간 개최되는 T1 홈그라운드에서는 T1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의 LCK 경기, 발로란트 대회인 VCT Pacific 공식 경기, LoL 2부 리그인 LCK CL 경기가 열린다.

    지난해 LCK 최초로 공식 홈 경기를 진행한 T1은 올해는 LCK와 VCT Pacific 공식 경기를 동시에 선보인다.

    e스포츠 배틀의 짜릿함은 경기장 밖에서도 이어진다.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공간인 ‘오로라’의 초대형 LED 스크린에서는 T1의 세계관을 반영한 몰입감 있는 미디어 콘텐츠를 송출할 예정이다.

    마이스 시설에서는 팬들을 위해 공식 굿즈를 판매하는 T1숍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스폰서 부스를 운영한다. 경기 후에는 T1 선수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팬미팅 기회도 주어진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인천TP, e스포츠 전문인력 양성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시는 e스포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인천 e스포츠 아카데미’의 ‘대회 운영교육’ 수강생을 7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인천 게임문...

    2. 2

      인천경제청, e-스포츠 산업 시설 유치 타진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e-스포츠 산업 시설을 인천경제자유구역에 유치하는 등 사업 추진 검토에 들어갔다.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미국 시애틀 레드먼드 소재 디지펜 공과대학 상호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양해각...

    3. 3

      인천시 “올해는 e스포츠 도약의 해”...국제게임대회 개최

      인천시가 올해를 e스포츠 도약의 해로 선언했다. 인천시는 올해 e스포츠대회를 개최하고 게임콘텐츠 전문교육과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산업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5개국이 참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