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故 김새론 유족에 고발 당한 유튜버, 이번엔 미국 결혼설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유튜버 이진호가 故 김새론의 미국 결혼설을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현재 상황이랑 무슨 상관"이냐며 분노하고 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충격! 김새론 씨 생전 녹취…1월8일 결혼설 그날의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김새론이 골드메달리스트를 떠나 둥지를 튼 새로운 소속사의 매니저와 나눈 통화 내용이 담겼다. 통화 내용은 김새론이 올해 초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한 남성과의 사진에 대한 것이다. 앞서 김새론은 자신의 SNS에 'Marry'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남성의 사진을 게재했고 결혼설이 불거졌다. 당시 김새론 측은 웨딩 콘셉트의 화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해당 녹취에서는 해당 사진이 실제 웨딩 사진이며 사진 속 남성과 결혼을 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또 해당 사진 역시 남성이 올린 것이며 남자친구가 자신의 SNS를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상을 올린 이진호는 "유가족은 4년 전 남자친구인 김수현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고 있지만 김새론 본인은 다른 남자와 결혼해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었다"며 "유가족은 김새론이 1월 8일 올린 영상으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하지만 당시 김새론은 미국에서 남편과 있었다"고 주장했다.

    해당 영상이 게재된 이후 누리꾼들은 "김새론 결혼이 지금 이 사태와 무슨 상관이냐", "김새론이 불쌍하다", "이런 걸 왜 올리는 거냐" 등 날선 지적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故 김새론은 지난달 자택에서 사망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트럼프, 젤렌스키와 1시간 통화…"우크라 원전, 미국 소유 어떠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의 통화에서 우크라이나 전력 시설과 원자력 발전소 등의 미국 소유 방안을 제안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9일(현지시간) 자신이 설립한 소셜미디...

    2. 2

      "멀쩡한 종이 버릴 수도 없고"…김수현 논란에 사장님 '불똥'

      배우 김수현이 故 김새론이 미성년자일 때부터 교제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확산하고 있다. 이에 따라 김수현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에 대한 불매 움직임이 일어나면서, 자영업자들에게까지 불똥이 튀고 있다.20일...

    3. 3

      美 경매 나온 '조선 달항아리' 41억원에 낙찰…"소장 가치 높아"

      미국 크리스티 경매에 나온 조선시대 백자 '달항아리'가 예상가를 웃도는 금액으로 낙찰됐다.18일(현지시간) 크리스티 뉴욕에서 진행된 한국·일본 미술품 경매에서 높이 45cm의 18세기 백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