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 동·북구 스탬프투어로 관광객 맞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 동구와 북구가 이달부터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동구는 3월부터 11월까지 주요 관광지 65개 지점을 5개 권역으로 나눠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

    투어 지점은 방어진권(11개소), 대왕암·일산동권(17개소), 염포산·화정권(9개소), 바드래·명덕마을권(17개소), 남목주전권(11개소) 등이다.

    권역별로 지정된 장소 중 절반 이상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5개 권역 중 최소 1개 권역에서 스탬프 획득 미션을 완료하면 선착순 450명에게 기념품이 지급된다.

    2개 이상의 권역에서 미션을 수행하더라도, 기념품은 1인 1회까지 지급된다.

    상시 운영 투어 외에 계절에 맞춰 4월 봄꽃 투어, 5∼6월 주전 해안둘레길 투어, 7∼8월 꽃바위 바다소리길 투어, 9∼10월 시장 투어 등이 열린다.

    북구도 9월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

    먼저 3∼4월엔 북구 도심을 조망할 수 있는 7개 산을 이르는 '일곱만디' 투어를 진행한다.

    무룡산, 동대산, 천마산, 우가산, 호암만디, 동축산, 기령 등 7개 산에서 각각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한 달에 100명씩 총 200명에게 기념품을 지급한다.

    이어 5∼9월엔 해안, 자연, 역사 등 테마별로 구성한 관광지를 중심으로 '북구 트래블로드 코스' 투어를 한다.

    미션 완료자 중 매월 40명을 추첨해 총 200명에게 기념품을 지급한다.

    투어 참여를 원하는 주민·관광객은 '스탬프 투어' 모바일 앱에 접속해 원하는 지자체를 선택한 뒤 인증장소에 방문하면 된다.

    코스별 스탬프 획득 미션을 완료한 뒤 앱에서 선물 신청 및 후기 등록을 하면 기념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구신천 프러포즈 조성사업 첫삽

      대구광역시는 지난 28일 신천 대봉교 하류 방향 좌안 둔치에서 ‘신천 프러포즈 조성사업’ 기공식을 개최했다.이번에 착공하는 ‘신천 프러포즈 조성사업’은 대봉교 하류 방향에 ...

    2. 2

      인하대, 2025학년도 입학식...4059명 새내기

      28일 인하대 입학식이 인천시 용현동 캠퍼스에서 열렸다.올해 인하대 입학생은 13개 단과 대학·학부 4059명이다.신입생 선서는 컴퓨터공학과 황수민 학생과 아태물류학부 강준혁 학생이 맡았다. 입...

    3. 3

      경기도, '출생아 수 전국 최다, 조 출생률은 세종시 이어 두 번째 높아'

      경기도는 지난해 도내 출생아 수가 전국에서 가장 많았으며, 인구 1000명당 태어난 아이의 수를 나타내는 조 출생률은 세종시를 제외하고 전국 시도 가운데 가장 높다는 통계가 나왔다.28일 경기에 따르면 지난 26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