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그맨 성용, 돌연 사망…"지나친 억측 삼가 달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성용 /사진=SNS 캡처
    개그맨 성용 /사진=SNS 캡처
    개그맨 성용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향년 35세.

    개그 유튜브 채널 쓰리콤보는 지난 21일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다. 사랑하는 우리 용이가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쓰리콤보 측은 "성용을 사랑하는 모든 구독자분들 용이가 좋은 곳으로 갈 수 있게 기도해 주시고, 지나친 억측들은 삼가 주시기 바란다"며 애도를 표했다.

    쓰리콤보를 비롯해 개그 유튜브 채널 욜로코믹스, 동네놈들 등도 성용의 비보를 전했다.

    1989년생인 성용은 김대범소극장, 갈갈이홀, 윤형빈소극장 등 여러 개그 극단에서 활동했다. 2019년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으며, 쓰리콤보로도 활약했다. 생전 마지막으로 올린 영상은 지난 11일 동료들과 함께 찍은 먹방 콘텐츠였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 안성시 도민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3일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연·황재균, 조정 끝 이혼 확정…얼굴 안 보고 '남남' 됐다

      걸그룹 티아라 지연(31)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37·kt 위즈)이 법원에서 조정을 거친 끝에 이혼했다.지연과 황재균이 제기한 이혼 사건 조정이 지난 20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성립됐다고 21일 뉴시스가 ...

    2. 2

      "3세 딸 희귀병 치료비만 46억"…740㎞ 국토대장정 나선 아빠

      희귀병을 앓고 있는 딸의 치료비 마련을 위해 부산에서 서울까지 740㎞ 국토대장정에 나선 아빠의 사연이 화제다.전요셉(34)씨는 이달 초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희귀난치병을 앓는 3세 딸 사랑이의 치료비 모금을 ...

    3. 3

      "좋은 일 하고 떠나고 싶다"던 엄마, 4명 살리고 하늘나라로

      갑작스럽게 쓰러진 후 뇌사 상태에 빠진 50대가 장기기증을 4명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고 세상을 떠났다.21일 한국장기조직기증원에 따르면 지난달 10일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에서 이선자(55)씨가 뇌사 장기기증으로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