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텔란티스, 3분기 출하량 115만대 전망…20% 감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텔란티스, 3분기 출하량 115만대 전망…20% 감소
    마세라티, 크라이슬러 등을 보유한 스텔란티스(Stellantis)는 3분기 연결 출하량이 연간 20% 감소해 전 세계적으로 115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16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는 포트폴리오 전환과 딜러 재고 감소 계획으로 인해 예상되는 15%의 기본 판매 감소보다 더 가파른 감소라고 성명서에서 설명했다.

    마세라티의 3분기 통합 인도량은 전 세계적으로 60% 감소한 2,100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스텔란티스는 지난 9월 2024년 이익 예측을 하향 조정하고 생산량을 줄인 바 있다.

    미국 시장을 되살리기 위해 큰 할인 등 시장 가치를 수십억 달러 줄이겠다고 약속하면서 예상보다 더 많은 현금을 소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ADVERTISEMENT

    1. 1

      캐나다 항공사 닭장처럼 좁은 좌석 간격 논란

      캐나다의 한 항공사가 좌석 간격을 지나치게 좁혀 논란이 되고 있다. 항공사 측은 "모든 예산대의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라는 입장이다.7일(현지시각) 데일리하이브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캐나다 항공사 웨스트젯...

    2. 2

      "머리 둘레가 큰 사람은…" 모두가 놀랄 '충격적 결과' [건강!톡]

      머리둘레가 큰 사람이 머리둘레가 작은 사람보다 치매에 걸릴 위험이 낮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화제다.지난 2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텍사스 연구진은 1991년 시작된 '수녀 연구(The Nu...

    3. 3

      경기회복 기대에 활짝 웃은 美 운송주

      차량공유업체 우버, 화물업체 올드도미니언프레이트라인 등이 연초 미국 뉴욕증시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정책 여파로 주춤했지만 올 들어 경기 회복 기대에 힘입어 반등하는 모습이다.6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