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 20대女 옥상서 떨어져 사망…고압선 절단 606가구 정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은 기사와 직접 관련이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와 직접 관련이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부산의 한 주상복합 건물 옥상에서 20대 여성이 떨어져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이 과정에서 고압선이 절단되며 인근 606가구에 정전이 일어났다.

    28일 부산진경찰서와 한국전력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20분쯤 부산진구 범천동의 한 주상복합 건물에서 20대 여성 A씨가 추락했다.

    A씨는 건물에서 뛰어내리기 전 직접 112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이날 오전 사망했다.

    A씨가 추락하는 과정에서 고압선을 건드렸고, 이 고압선이 절단돼 해당 주상복합 606가구가 정전됐다. 한국전력은 긴급 복구 작업을 벌여 오전 7시40분쯤 전력을 모두 복구했다.

    경찰은 A씨가 스스로 건물에서 뛰어 내린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8명 숨진 항공기 추락 사고…조종사는 어떻게 살아남았나

      네팔 항공기 추락 사고에서 살아남은 조종사의 생존 이유가 밝혀졌다. 추락 과정에서 먼저 충돌한 컨테이너에 조종석이 끼여버린 덕분이었다. 이 조종사는 사고 항공기 탑승자 유일한 생존자다.26일(현지시간) BBC 등 외...

    2. 2

      "절대 자극하지 마세요"…2m 상어 출몰에 부산 뒤집혔다

      부산 앞바다에서 상어가 잇따라 출몰해 피서객과 어업인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여름철 바다 수온이 올라간 데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27일 부산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4일 부산 태종대 인근 해상에서 조업 중이던...

    3. 3

      '제주도 가고 싶어요' 뚝 떨어졌다…국내 여행지 1위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수도권 거주자는 선호하는 국내 휴가지 1위로 강원도를 꼽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제주도는 4위에 그쳤다.26일 KB국민카드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2일까지 닷새간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