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소희·전종서, 안전벨트 미착용 논란에 '시끌'…"걱정마" 해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전종서, 한소희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사진으로 안전벨트 미착용 의혹이 불거져 해명했다.

    16일 한소희와 전종서는 각각 자신의 SNS 계정에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소희는 신이 난 듯 음표 이모티콘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고 전종서는 "drive through with this girl♥(이 소녀와 드라이브)"라는 글을 적으며 우정을 과시했다.

    하지만 이후 몇몇 네티즌들이 "전종서가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는 주장을 하며 문제를 제기했다.

    2018년도부터 자동차 안에서는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이 의무화됐다. 운전자뿐 아니라 조수석을 비롯한 동승자 모두가 벨트를 해야 하고, 이를 위반 및 적발 시 1인당 3만원의 과태료가 운전자에게 부과된다.
    /사진=전종서 인스타그램
    /사진=전종서 인스타그램
    결국 논란이 커지자 전종서 소속사 관계자는 "안전벨트를 착용했지만 사진 각도상 안 한 것처럼 나왔다"고 해명했고, 전종서 역시 SNS에 벨트가 보이는 사진을 추가로 게재했다. 전종서는 그러면서 "안전벨트 했다"며 "걱정 마세요"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체육복 뺏어" vs "그럴 애 아냐"…전종서 학폭 '갑론을박'

      배우 전종서에 대한 학교폭력 폭로 글이 게재돼 논란이 된 상황에서 이를 반박하는 동창생이 등장했다. 상반된 주장 속 진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4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전종서 중학교 동창입니다'...

    2. 2

      전종서 학폭 의혹 폭로…소속사 "명백한 허위 사실" [전문]

      배우 전종서가 소속사를 통해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소속사 앤드마크는 4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퍼지고 있는 전종서 배우와 관련된 허위 사실 및 루머를 인지하였고, 이러한 허위 사실이 ...

    3. 3

      전종서 파격 시구패션…알고보니 '레깅스계 에르메스'

      배우 전종서(30)의 레깅스 시구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착용 제품에도 관심이 쏟아졌다.전종서는 지난 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스페셜 게임 LA 다저스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