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빈♥이나영처럼' 홍현희, 시부모 위해 리마인드 웨딩 촬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제공
    MBC 제공
    방송인 홍현희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시부모님의 40주년 리마인드 웨딩 촬영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전참시'에서는 홍현희 시댁의 경사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뭉친 '뉴 뚱룰라 4인방 홍현희, 샵뚱, 매뚱, 천뚱의 모습이 안방을 사로잡는다.

    홍현희는 시부모님의 40주년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시댁에 방문,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위해 본격 작업에 돌입한다. 촬영에 앞서 본격 본업 모드를 가동시킨 샵뚱은 섬세한 손길로 시부모님 메이크업을 완성, 모두가 깜짝 놀랄 만한 모습으로 두 사람을 변신시킨다.

    시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콘셉트를 원빈, 이나영 부부의 청보리밭 결혼사진으로 정했다.

    홍현희는 청보리 대신 마늘밭 위에서 그 모습을 재현해보기로 한다. 그녀는 직접 디렉팅을 맡아 시부모님의 경직된 표정과 자세를 풀어 멋진 사진을 남겨드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천뚱과 매뚱도 각각 반사판과 사진 촬영을 담당하며 힘을 싣는다고.

    홍현희 시부모님은 처음에 다소 어색해하는 듯 보였지만 이내 40년 전 결혼하던 당시로 돌아간 듯한 모습으로 모두를 감동케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뉴 뚱룰라'가 준비한 홍현희의 시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현장은 18일 밤 11시 10분 '전참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일타강사 정승제, '전참시' 뜬다…'사재기' 끝판왕 공개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가 '전참시'를 찾는다. 1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의 리얼한 일상이 그려진다.이날 방송에서는 수학 강사 정승제의 ...

    2. 2

      '전참시' 영탁, 단독 콘서트 현장 공개…리허설부터 땀 뻘뻘

      가수 영탁의 단독 콘서트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폼 미친 가수 영탁의 본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이날 영탁과 매니저는 콘서...

    3. 3

      "역시 신이 내린 꿀팔자" 장항준, 달콤한 일상 엿보니…

      신이 내린 꿀 팔자 장항준 감독이 꿀벌처럼 달콤한 일상을 공개한다.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신작 '리바운드'와 함께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