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피로 회복엔 '마그 부스터샷' 한 병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은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사람, 공부에 지친 학생, 업무에 지친 직장인 등 활력이 필요한 이들에게 하루 한 병 섭취만으로 부스팅을 일으킬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주원료로 흡수가 빠른 액상 마그네슘, 밀크씨슬,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함량 최대 4000%인 비타민 미네랄 9종과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 아르기닌, 과라나 등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이중제형 형태의 제품으로서 액상과 정제가 한 병에 들어있으며 깔끔한 자몽, 망고 맛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GS25에 단독 입점한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은 이중제형 일반식품으로는 편의점 시장에 진출한 첫 제품이다. 삼진제약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여 나갈 수 있게 됐다.

삼진제약은 콘드로이틴을 함유해 골관절염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콘맥스 정’도 출시했다. 골관절염은 관절을 감싸고 있는 연골 내 결합조직 중 콘드로이틴의 감소로 연골구조의 손상 및 변형이 생기며 발생한다. 콘맥스 정은 식품의약품안전처 표준제조기준 확대에 따른 최대 함량인 콘드로이틴 800㎎이 함유돼 있다. 또 신경활성형 비타민 메코발라민 함유로 신경 기능을 신속히 회복할 수 있다. 콘맥스 정은 1일 1회 1정 복용으로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콘맥스정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콘드로이틴과 활성형 비타민 메코발라민을 함유한 관절 영양제로 소비자의 복용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제품으로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0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