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일원 복합비즈니스 센터 ‘신월성더하이브’ 분양 일정 돌입
대구 월성동에 들어설 예정인 복합비즈니스 센터 ‘신월성더하이브’가 4월 분양하우스를 오픈해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다양한 평형수를 갖춘 해당 단지는 지상 7층, 지하 2층 철골구조로 총 130실(산업센터 92실/상가 38실)로 이뤄져 있고 실대지면적 23,495㎡, 연면적 16,329㎡, 건축면적 2,793㎡의 규모로 건설 될 예정이다.

남대구IC 인근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로 남대구 IC 1km 이내, 월성지구 1km 이내, 성서산업단지 1km 이내 위치하고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주변에 있는 주요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교통 환경조건은 물론, 편의성 뛰어난 전체 자주식 주차 시스템과 법정 주차대수 기준 약 300%의 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오피스 공간은 호실 조합을 통해 면적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맞춤형 공간으로 꾸밀 수 있어 중소기업은 물론, 소규모 창업자 등 다양한 업종에서 입주가 가능하도록 했다. 더불어 접견실, 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원스톱 업무환경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친환경 옥상정원, 야외 휴게공간 등 입주기업 종사자를 위한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단지는 취득세 및 재산세 감면 등의 다양한 세제혜택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입주는 2025년 가을 예정이다.


정경준기자 jkj@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