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로 에너지(VLO) 수시 보고


발레로 에너지(VLO)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에서 액체 운송 연료의 주요 생산업체인 Valero Energy Corporation("Valero")은 연방 증권법의 틀 내에서 향후 기대와 전망을 설명했습니다. Valero는 에너지의 미래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 자본 규율, 탁월한 실행력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2025년과 2035년까지 온실가스(GHG) 배출을 줄이려는 회사의 야망, 미래 자본 지출, 다양한 프로젝트의 예상 시기와 성과를 포함한 다양한 미래 예측 진술을 다루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저탄소 연료에 대한 전략과 이 분야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강조했습니다.

Valero는 글로벌 지정학적 갈등, 인플레이션, 시장 역학, 사이버 공격 등을 포함하여 이러한 미래 예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을 인정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정유 및 마케팅 운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세금이나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법적, 정치적 또는 규제적 발전의 잠재적 영향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Valero의 운영 및 재무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 활동 수준, 기상 상황 및 기타 요인도 회사의 미래 성과에 대한 잠재적 영향으로 언급되었습니다. 이러한 잠재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Valero는 과거의 운영 동향과 관리 관행을 바탕으로 전략적 접근 방식에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Valero의 프레젠테이션에는 비GAAP 재무 측정도 포함되어 있으며, 회사는 핵심 성과를 나타내지 않는 특정 항목을 조정하여 재무 성과에 대한 보다 명확한 그림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세계 최고의 저탄소 운송 연료 생산업체는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 대체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재생 가능한 디젤과 에탄올에 중점을 두고 이러한 연료를 정제하여 더 높은 마진과 더 높은 가치의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비용 관리, 최적화 및 마진 확대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루 150만 배럴이 넘는 뛰어난 정제 및 물류 능력을 갖춘 생산업체는 공급원료 확보에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경질 제품 정유소 처리 용량의 절반 이상이 재생 가능한 디젤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탄소 격리를 통해 탄소 집약도를 더욱 줄일 계획을 가지고 에탄올 도매 시장에서도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야심찬 미드스트림 프로젝트인 DGD(Diamond Green Diesel)는 수명주기 온실가스 배출량을 최대 80%까지 줄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속가능한 항공연료(SAF) 프로젝트는 2024년 4분기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AF는 주로 재활용 동물성 지방, 폐식용유, 비식용 옥수수유를 사용하여 생산됩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현대 생활에 필수적인 연료 및 제품을 생산하는 업계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자본 규율, 혁신 및 탁월한 실행에 대한 회사의 헌신은 운영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그들은 2014년부터 연간 지급률 약속을 지속적으로 이행해 평균 지급률 69%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2014년 이후 발행주식수를 36% 이상 줄여 마진 주기 전반에 걸쳐 주주들에게 동종 최고의 무료 현금 흐름 수익률과 수익을 제공했습니다.

이들의 포괄적인 액체 연료 전략은 경제 성장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2035년까지 글로벌 정유소 범위 1 및 2 GHG 배출량의 100%에 해당하는 양을 줄이고 대체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경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2050년 목표는 회사를 줄이고 대체하는 것입니다. -범위 1, 2, 3, 4 배출량을 45% 이상 줄였습니다.



발레로 에너지(VLO)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56% 내린 159.8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alero Energy Corporation은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및 국제적으로 운송 연료 및 석유화학 제품을 제조, 판매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정제, 재생 가능한 디젤 및 에탄올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일반 가솔린, 프리미엄 가솔린 및 개질 가솔린을 생산합니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CARB)의 사양을 충족하는 가솔린; 디젤 연료, 저유황 및 초저유황 디젤 연료; CARB 디젤; 기타 증류물; 제트 연료; 혼합 원료; 아스팔트, 석유화학제품, 윤활유 및 기타 정제된 석유 제품뿐만 아니라 윤활유 및 천연 가스 액체를 판매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하루 약 320만 배럴의 처리 능력을 가진 15개의 정유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연간 약 16억 갤런의 결합된 에탄올 생산 능력을 갖춘 12개의 에탄올 공장. 그것은 도매 랙 및 대량 시장을 통해 정제된 제품을 판매합니다. Valero, Beacon, Diamond Shamrock, Shamrock, Ultramar 및 Texaco 브랜드의 약 7,000개 매장을 통해 이 회사는 또한 주로 동물 사료 고객에게 에탄올, 건식 증류 곡물, 시럽 및 먹을 수 없는 옥수수 기름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또한 원유 및 정제된 석유 제품 파이프라인, 터미널, 탱크, 해양 부두, 트럭 랙 베이 및 기타 물류 자산을 소유 및 운영합니다. 동물성 지방, 사용한 식용유, 식용 옥수수 기름을 재생 가능한 디젤로 처리하는 공장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Valero Refining and Marketing Company로 알려졌으며 1997년 8월 Valero Energy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Valero Energy Corporation은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 본사가 있습니다.

발레로 에너지(VL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