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투복 입은 '뷔'…"태양의 후예 보는 줄" 폭발적 반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방탄소년단 뷔 /사진=뉴스1(모 유튜브 채널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 뷔 /사진=뉴스1(모 유튜브 채널 캡처)
    육군 2군단 쌍용부대에서 현역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전투복을 입은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유튜브를 통해 전투복을 입은 뷔의 모습이 확산했다.

    이날 뉴스1은 "뷔가 최근 모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군사경찰 전투복을 입고 동료 부대원으로 보이는 이들과 등장했다"고 보도했다.

    영상 캡처본을 보면 뷔는 군사경찰 패치가 붙은 검은색 전투복을 입고 훈련에 임했다. 마스크를 써 눈 아래로는 얼굴이 보이지 않지만, 강렬한 눈빛만으로 뷔임을 단번에 알 수 있다. 짧게 자른 머리에 강인한 눈빛까지 훈련에 임하는 뷔의 모습에서는 결의가 느껴졌다.

    시가지 전투 사격 훈련 중인 모습도 공개됐는데, 뷔는 능숙하게 총기를 다루며 쏠 때마다 목표물을 명중시켰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 /사진=뉴스1(모 유튜브 채널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 뷔 /사진=뉴스1(모 유튜브 채널 캡처)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화보나 영화 스틸컷을 보는 것 같다", "잘생김이 마스크를 뚫고 나온다", "눈빛이 너무 멋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보는 것 같다는 반응이 나오면서 엑스(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태양의 후예' 키워드가 뜨기도 했다.

    한편 뷔는 지난해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SDT)에 지원해 합격했다. 지난 2월 강원도 춘천 육군 2군단 쌍용부대로 자대를 배치받았으며, 사령부 직할 군사경찰단 특임대원으로 복무 중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광고 공개 하루만 조회수 100만…'BTS 뷔' 효과 대단하네

      컴포즈커피가 방탄소년단(BTS) 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지난 16일 공개된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는 방탄소년단 뷔와 대한민국 최고 CF 감독인 유광굉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광고는 공개하자마자 ...

    2. 2

      마주 앉은 아이유X뷔…'콘유' 엄태화 감독 MV 어떨까

      가수 아이유(IU)가 방탄소년단 뷔, 엄태화 감독과 뭉쳤다.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24일 선보일 선 공개 곡 '러브 윈스(Love Wins)'의 ...

    3. 3

      방탄소년단 뷔, 美 빌보드 '핫 100' 51위 직행…자체 최고

      방탄소년단 뷔가 미국 빌보드의 메인 송 차트인 '핫 100'에 51위로 진입했다.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23일 자)에 따르면, 뷔의 첫 솔로 앨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