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든 프로퍼티(CPT) 수시 보고


캠든 프로퍼티(CPT)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다세대 아파트 커뮤니티의 소유권, 관리, 개발 및 건설을 주로 담당하는 부동산 회사인 Camden Property Trust(NYSE: CPT)는 최근 발표에서 중대한 경영진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이사회 관리자는 D. Keith Oden을 이사회 부회장 겸 사장에서 이사회 부회장으로 승진시켰습니다. Oden은 계속해서 전략적 리더십을 제공하고 회사의 사명을 이행할 것입니다.

Alex J. Jessett는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에서 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승진했습니다. Jessett는 회사의 재무, 법률, 부동산 투자 및 건설 관련 기능을 계속 감독할 것이며 이제 회사의 운영 기능도 관리하게 됩니다. Jessett는 계속해서 Oden에게 보고할 것입니다.

또한 Ben Fraker는 재무 담당 부사장 겸 재무 담당자에서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및 재무 담당자로 승진했습니다.

Camden의 회장 겸 CEO인 Richard J. Campo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는 회사의 우수한 기업 지배구조와 장기적인 승계 계획의 일부이며 Camden의 성공에 대한 Jessett의 장기적인 기여를 인정한 것입니다.

Camden Property Trust는 현재 미국 전역에 걸쳐 58,042개의 아파트 주택이 포함된 171개의 부동산에 대한 지분을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4개의 부동산이 완료되면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175개의 부동산에 59,208개의 아파트 주택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Camden은 FORTUNE 매거진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하나로 17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가장 최근에는 24위에 올랐습니다.



캠든 프로퍼티(CPT)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5% 오른 95.2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P 400 기업인 Camden Property Trust는 주로 다가구 아파트 커뮤니티의 소유권, 관리, 개발, 재개발, 인수 및 건설에 종사하는 부동산 회사입니다. Camden은 미국 전역에서 56,850채의 아파트를 포함하는 167개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7개 부동산이 완공되면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174개 부동산에 59,104개 아파트로 증가할 것입니다. Camden은 FORTUNE 잡지에서 13년 연속으로 100대 일하기 좋은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가장 최근에는 18위에 올랐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2020년 Glassdoor Employees' Choice Award를 수상하여 미국 대기업 중 25위를 차지했습니다.

캠든 프로퍼티(CP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