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캐피탈(ARCC) 수시 보고


아레스 캐피탈(ARCC)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Ares Capital Corporation은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Form 8-K 현재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보고서는 제출되었습니다. 2024년 4월 12일에 회사의 최신 재무 동향과 업데이트를 강조합니다.

메릴랜드 주에 설립된 Ares Capital Corporation은 뉴욕 파크 애비뉴 245번지 44층에 주요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ARCC"라는 거래 기호로 상장되어 있으며 액면가 0.001달러로 보통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Form 8-K 제출은 상장 기업의 일상적인 요구 사항으로, 투자자와 시장에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Ares Capital Corporation은 이를 증권법 규칙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규칙 14d-2(b) 또는 규칙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의 형태로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교환법 13e-4(c)항.

또한,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규정 준수를 위한 연장된 전환 기간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Exchange Act 섹션 13(a)에 따른 새로운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

최근 금융 뉴스에서 Ares Capital Corporation(ACC)은 신용 시설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관리 대리인으로 JPMorgan Chase Bank를 포함하는 선순위 담보 신용 시설을 수정하고 재작성했습니다. 이번 변경에는 주로 신용공여에 따른 총 약정액이 약 48억 달러에서 45억 달러로 감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회전 기간 연장을 발표하고 약정 연장을 선택한 대출 기관에 대해 만기일을 명시했습니다. 이들 대출 기관은 이제 2028년 4월 12일까지 이 제도에 따라 차입할 수 있으며 약정 기간은 2029년 4월 12일에 만료됩니다. 이 연장은 약 30억 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에 적용됩니다.

그러나 회전 약정 및 기간 대출 약정을 연장하지 않기로 선택한 대출 기관에는 이전에 설정된 회전 기간 만료 및 만기일이 계속 적용됩니다.

개정된 신용 시설은 약 34억 달러의 회전 대출 트랜치와 약 11억 달러의 기간 대출 트랜치로 구성됩니다. 이 시설의 주요 특징은 "아코디언" 기능으로, 이를 통해 ACC는 특정 상황에서 시설 규모를 최대 약 22억 달러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2024년 4월 12일에 회사는 BNP 자금 조달 시설로 알려진 ARCC FB Funding LLC의 회전 자금 시설을 관리하는 문서를 개정했습니다. 개정안은 재투자 기간 동안 마진을 2.65%에서 2.50%로, 재투자 기간 이후에는 3.15%에서 3.00%로 인하하는 등 시설에 부과되는 이자율을 조정했다.

Ares Capital Corporation의 이러한 재무 업데이트는 차입 비용과 재무 유연성을 최적화하려는 회사의 전략적 재무 관리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가 제출한 Form 8-K의 현재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금융 발전 속에서 Ares Capital Corporation은 관리 대리인인 JPMorgan Chase Bank, N.A.와 15차 수정 및 재조정 선순위 담보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다양한 대출기관이 참여하는 이 계약은 2024년 4월 12일에 체결되었습니다.

같은 날 체결된 또 다른 계약에서 Ares Capital Corporation이 지분 보유자 및 서비스 제공자로 활동하는 ARCC FB Funding LLC는 회전 신용 및 담보 계약의 7차 수정안에 동의했습니다. BNP파리바는 이번 계약의 행정대리인이자 대출기관이며, 미국은행전국협회(U.S. Bank National Association)가 담보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계약에는 때때로 계약 당사자가 되는 다양한 대출 기관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계약은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서명되었습니다. Ares Capital Corporation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Scott C. Lem이 등록자를 대신하여 보고서에 서명하여 적법한 승인을 나타냈습니다. 서명일은 2024년 4월 17일로 기록됩니다.


아레스 캐피탈(ARCC)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4% 오른 20.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res Capital Corporation은 중간 시장 기업의 인수, 자본 재조정, 메자닌 부채, 구조 조정, 구조 자금 조달 및 차입 매수 거래를 전문으로 하는 비즈니스 개발 회사입니다. 또한 성장 자본과 일반 재융자를 합니다. 기본 및 성장 제조, 비즈니스 서비스, 소비재, 건강 관리 제품 및 서비스, 정보 기술 서비스 부문에 종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펀드는 레스토랑, 소매, 석유 및 가스, 기술 부문과 같은 산업에 대한 투자도 고려할 것입니다. 뉴욕 사무소에서는 북동부, 중부 대서양, 남동부 및 남서부 지역, 시카고 사무소에서는 중서부 지역, 로스앤젤레스 사무소에서는 서부 지역에 집중 투자합니다. 이 펀드는 일반적으로 EBITDA가 천만 달러에서 2억 5천만 달러 사이인 기업에 2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 최대 4억 달러를 투자합니다. 1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 사이의 부채 투자를 합니다. 이 펀드는 리볼버, 1순위 담보 대출, 워런트, 유닛랜치 구조, 2순위 담보 대출, 메자닌 부채, 사모 하이일드, 후순위 자본, 후순위 부채, 비지배 우선주 및 보통주를 통해 투자합니다. . 이 펀드는 또한 제3자가 주도하는 선순위 및 후순위 부채 파이낸싱을 선택적으로 고려하고 기회주의적으로 스트레스 및 할인된 부채 포지션의 구매를 고려합니다. 펀드는 대리인이 되거나 투자하는 거래를 주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펀드는 또한 포트폴리오 회사에서 이사회 대표를 구합니다.

아레스 캐피탈(ARC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