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스위프트 트랜스포테이션 홀딩스(KNX) 수시 보고


나이트-스위프트 트랜스포테이션 홀딩스(KNX)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Knight-Swift Transportation Holdings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2024년 1분기와 2분기 수익 지침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피닉스에 주요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애리조나주에서는 2024년 4월 17일에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Form 8-K 형식으로 제출된 보고서는 다양한 조항에 따른 회사의 제출 의무를 이행하기 위한 것입니다.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KNX"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Knight-Swift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의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Exchange Act 섹션 13(a)에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합니다.

업데이트된 실적 가이던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보고서에는 포함되지 않았으나 참고자료로 첨부하였습니다. 본 전시회는 회사의 현재 보고서의 핵심 부분인 업데이트된 수익 가이던스를 발표하는 보도자료입니다.
Knight-Swift Transportation Holdings Inc.는 어려운 전체 트럭 운송 산업과 1월 기상 악화로 인한 예상보다 큰 영향을 언급하면서 2024년 1분기 및 2분기에 대한 업데이트된 수익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 1분기 조정 EPS가 0.11~0.12달러 범위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이전 예측 범위인 0.37~0.41달러보다 크게 감소한 수치입니다.

업데이트된 지침에는 제3자 보험 사업 중단으로 인한 주당 0.08달러의 손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손실이 없으면 EPS는 $0.19에서 $0.20 사이가 됩니다.

Knight-Swift는 수입 감소의 원인이 전체 트럭 산업의 어려움과 공급 과잉, 그리고 1월 기상 악화로 인한 영향이 예상보다 컸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후속 회복은 해당 분기의 물량 및 운영 비용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상쇄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공격적인 입찰 시즌으로 인해 운임에 대한 압박을 받고 있으며, 회사가 지속 불가능한 운임을 약속하지 않아 계약 물량 손실로 이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현물 시장에 대한 할당이 증가하여 단기적으로 마일당 수익과 활용도에 추가적인 압력이 가해졌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LTL(혼적 화물 운송) 부문은 계속해서 전년 대비 긍정적인 물량 및 수익률 추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상 악화의 영향은 트럭 운송 부문에 비해 이 사업에 훨씬 더 컸습니다.



나이트-스위프트 트랜스포테이션 홀딩스(KNX)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6% 오른 50.7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Knight-Swift Transportation Holding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멕시코 및 캐나다에서 트럭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트럭 운송, 물류, LTL(less-than-truckload) 및 복합 운송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트럭 운송 서비스에는 다양한 제품, 상품 및 자재의 불규칙한 경로, 전용, 냉장, 평판, 신속, 드라이 밴, 드레이어지 및 국가 간 운송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또한 중개, 복합 운송 및 특정 물류와 같은 물류 및 복합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화물 관리; 비 트럭 서비스. 또한 수리 및 유지 보수 서비스, 보증, 보험 및 장비 임대를 포함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트레일러 부품 제조 및 창고 서비스, 운전 아카데미 활동에 참여합니다. 또한 네트워크 외부의 커버리지 영역에 대해 캐리어를 활용하여 고객의 전국 운송 요구에 지역 직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16,166개의 회사 트랙터와 1,853개의 독립 계약자 트랙터와 67,606개의 트레일러로 구성된 총 18,019대의 트랙터를 운영합니다. 2,735대의 트랙터와 7,413대의 트레일러; 597대의 트랙터와 10,847대의 복합 컨테이너가 있습니다. 소매, 식품 및 음료, 소비재, 종이 제품, 운송 및 물류, 주택 및 건물, 자동차 및 제조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night-Swift Transportation Holdings Inc.는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있습니다.

나이트-스위프트 트랜스포테이션 홀딩스(KN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