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식품 행사'…매주 200여종 최대 78% 할인

쿠팡이 와우멤버십 월 회비를 4천990원에서 7천890원으로 인상한 뒤 '와우 회원'을 위한 특가 행사를 연일 내놓고 있다.

쿠팡, 월회비 인상 후 연일 '와우 회원' 특가 행사
쿠팡은 내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식품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와우 회원에게 매주 200여종의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3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주 월요일 오전 7시마다 새로운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첫 주인 21일까지는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려원담 등 인기 식품 브랜드를 준비했다.

예를 들어 와우회원은 시중가 10만∼15만원대의 '정관장 홍력환'(30환)을 쿠팡에서 9만원대에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아동용 딸기맛 홍삼 젤리, 어린이 종합비타민 등 어린이 대상 선물과 비빔면, 초코 우유 등 연휴 기간 나들이나 '집콕'을 즐기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식음료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인기 간식 '오리히로 곤약젤리'도 시중에서는 2만∼3만원대에 팔지만 와우회원은 1만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쿠팡은 강조했다.

쿠팡은 내달 7일까지 특급호텔과 리조트, 테마파크 등 130여종의 여행 관련 상품을 와우 회원에게 최대 52%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웨스틴조선 부산 호텔'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10% 할인 판매하며 와우 회원에게는 무료로 인원 1인 추가 특전을 제공한다.

와우 회원에게 객실 업그레이드와 레이트 체크아웃, 조식 무료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혜택 프로모션' 상품도 있다.

쿠팡은 지난 13일부터 신규 와우멤버십 월 회비를 7천890원으로 58% 대폭 올렸고, 기존 회원 회비는 오는 8월부터 같은 가격으로 인상할 예정이다.

쿠팡 회원을 탈퇴하려는 회원이 생겨나자 이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경쟁 업체들이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나섰다.

쿠팡은 와우회원에게 로켓배송과 반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 쿠팡이츠 배달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등 회원당 연평균 87만원 상당의 비용 절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