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클 웨스트 캐피탈(PNW) 수시 보고


피나클 웨스트 캐피탈(PNW)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Pinnacle West Capital Corporation과 Arizona Public Service Company는 2024년 4월 내내 증권 분석가 및 투자자와의 다양한 회의에 참여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두 회사 모두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 회의에서 유인물을 제공할 것이며 그 사본은 증거자료 99.1로 서류에 첨부되었습니다.

Pinnacle West Capital Corporation과 Arizona Public Service Company는 자체적으로 이 통합 양식 8-K를 제출하고 각 법인과 관련된 모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양식은 두 회사의 보통주가 "PNW"라는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Pinnacle West Capital Corporation과 Arizona Public Service Company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Andrew Cooper는 2024년 4월 8일 보고서에 서명하여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서류에는 어느 회사도 해당되지 않습니다. SEC가 정의한 신흥 성장 기업입니다.

유인물 내용이나 회의 중에 논의할 주제에 대한 세부 정보는 서류철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서류에는 각 회사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정확하게 기재되었음을 나타냅니다.
Pinnacle West와 APS는 투자자들에게 예상 수익 가이던스와 재무 전망을 둘러싼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이는 운영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요인 때문입니다. 기업들은 현재와 미래의 경제 환경, 변동성이 큰 자본 시장의 예측할 수 없는 영향, 비용 증가 등의 문제를 잠재적 위험 요인으로 강조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날씨, 계절성, 경제 상황, 기술 발전과 같은 요인에 의해 발생하는 전력 수요의 변화를 잠재적인 과제로 식별했습니다. 발전소와 송전 시스템의 성능, 소매 및 도매 전력 시장의 경쟁도 잠재적인 위험 요소로 간주됩니다.

규제 및 사법 결정, 새로운 법률, 기존 규칙의 해석도 마찬가지로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들은 연료와 물 공급의 가용성, 재생 에너지 의무 사항을 충족하는 능력, 원자력 시설 운영에 내재된 위험을 잠재적인 장애물로 꼽았습니다.

기후 변화가 전기 시스템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과 사이버 보안 위협, 데이터 보안 위반, 테러 공격 및 기타 재앙적인 사건의 직간접적인 영향도 강조되었습니다.

또한, 기업들은 석탄 화력 발전, 변동성이 큰 연료 및 구매 전력 비용, 부채 및 자기 자본의 비용 및 접근성을 둘러싼 환경 및 경제 문제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이러한 과제에도 불구하고 APS는 2050년까지 100% 청정 무탄소 전기 목표를 포함하여 청정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목표 달성이 비즈니스, 재무 상태 및 비즈니스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투자자에게 경고합니다. 운영 결과.


피나클 웨스트 캐피탈(PNW)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84% 오른 74.1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innacle West Capital Corporation은 자회사인 Arizona Public Service Company를 통해 주로 애리조나 주에서 소매 및 도매 전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석탄, 원자력, 가스, 석유 및 태양광 발전 설비를 사용하여 전기를 생산, 송전 및 배전하는 회사입니다. 그 전송 시설에는 약 5,814 극 마일의 가공선과 약 74마일의 지하선이 포함됩니다. 배전 시설은 약 11,258마일의 가공선과 약 22,821마일의 지하 1차 케이블로 구성되며 475개의 송전 및 배전 변전소를 소유 및 유지합니다. 회사는 또한 약 6,323메가와트의 규제된 발전 용량을 소유하거나 임대합니다. 약 130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innacle West Capital Corporation은 1985년에 설립되었으며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피나클 웨스트 캐피탈(PN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