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R(KBR) 수시 보고


KBR(KBR)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최근 보고서에서 KBR Inc.는 2024년 5월 1일부터 발효되는 경영진의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Shad E. Evans는 현재 재무 운영 및 재무 운영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최고 회계 책임자(CFO)는 KBR의 지속 가능한 기술 솔루션 사업 부문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 역할로 전환됩니다.

회사는 또한 Alison Vasquez를 새로운 수석 부사장, 최고 회계 책임자(CFO)로 임명했습니다. 49세의 Vasquez는 2016년 8월 KBR에 합류했으며 이전에는 내부 감사 담당 부사장, 이후 FP&A 및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지속 가능한 기술 솔루션 재무 부사장으로 직책을 맡았습니다. KBR에 합류하기 전에 Vasquez는 Noble Corporation plc 및 Energy Transfer LP에서 직책을 맡았으며 Arthur Andersen LLP 및 PricewaterhouseCoopers LLP에서 공공 회계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임명과 관련하여 Vasquez는 임명 유효일로부터 비례 배분된 $365,279의 연간 기본 급여를 받게 되며 2024년 KBR의 연간 단기 인센티브 계획에 참여할 자격을 얻게 됩니다. 2024년 KBR의 주식 및 인센티브 계획에 따른 재고 단위, 성과 재고 단위 및 성과 현금 보상(예상 목표 보조금 날짜 가치 $250,000).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경제는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며 성장 둔화를 예상했던 기존 전망을 뒤집었다. 경제학자들은 이러한 놀라운 상승세를 견고한 소비자 지출, 제조업 부문의 부활, 상당한 해외 투자 등 다양한 요인에 기인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 지출은 최근 몇 달간 상당한 증가세를 보이며 회복력을 보여왔습니다. 이러한 지출 증가는 재정 부양책과 점진적인 사업 재개에 힘입은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러한 소비자 수요의 급증은 경제를 자극하여 예상보다 빠른 회복으로 이어졌습니다.

반면, 한때 쇠퇴할 것으로 여겨졌던 제조업 부문은 눈에 띄게 반등했다. 경제학자들은 이러한 추세의 주요 동인으로 기술 발전과 현지 생산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지적합니다. 제조업의 활성화는 일자리 창출뿐 아니라 경제 안정에도 기여했다.

이러한 경제 회복에는 외국인 투자도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서 유망한 수익에 이끌린 투자자들은 국가에 자본을 쏟아부어 경제를 강화해 왔습니다.

그러나 경제학자들은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있다. 그들은 현재 지표가 긍정적이지만 경제는 여전히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합니다. 여기에는 정부 지출 증가로 인한 인플레이션 가능성, 불안정한 노동 시장, 향후 코로나19 파동 가능성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예상치 못한 경제 급등은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더욱 강해질 수 있는 회복력 있고 적응력이 있는 경제를 나타냅니다.


KBR(KBR)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1% 오른 63.7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KBR, Inc.는 전 세계 정부 및 상업 고객에게 과학, 기술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정부 솔루션 및 지속 가능한 기술 솔루션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정부 솔루션 부문은 미국, 영국 및 호주의 군 및 기타 정부 기관을 위해 방위, 정보, 우주, 항공 및 기타 프로그램과 임무에 대한 수명 주기 지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 서비스는 연구 개발, 고급 프로토타이핑, 인수 지원, 시스템 엔지니어링, 사이버 분석, 우주 도메인 인식, 테스트 및 평가, 시스템 통합 및 프로그램 관리, 글로벌 공급망 관리, 운영 준비 및 지원, 명령, 제어를 포함합니다. , 통신, 컴퓨터, 정보, 감시 및 정찰 서비스. 이 부문은 또한 방위, 에너지 및 중요 인프라 부문의 고객에게 고급 시스템 엔지니어링, 시스템 보증 및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전문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한 기술 솔루션 부문은 암모니아/합성 가스/비료, 화학/석유화학, 청정 정제 및 순환 공정/순환 경제 솔루션을 위한 약 70개의 독점 공정 기술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에는 에너지 전환 및 순 탄소 배출량 컨설팅에 중점을 둔 자문 및 컨설팅 관행도 포함됩니다. 고객이 생산, 신뢰성, 환경 영향, 에너지 측면에서 지속 가능한 개선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식별하는 독점, 디지털 및 클라우드 기반 운영 및 유지 관리 플랫폼인 KBR INSITE를 통해 엔지니어링, 설계 및 전문 서비스와 산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효율성, 수익성. KBR, Inc.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KBR(KB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