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가 ‘건강한 샐러드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가 ‘건강한 샐러드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 제공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꾸준한 인기와 수요에 발맞춰 3년째 그린페어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그린페어에서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선보였다.

2024 그린페어의 대표 제품 ‘건강한 샐러드랩’은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 비중이 40%에 달해 가볍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담백한 또띠아에 신선한 샐러드와 속 재료를 듬뿍 올린 후 말아낸 제품이다.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로 먹기에도 간편하다.

건강한 샐러드랩 제품은 △신선한 채소와 불고기, 계란이 어우러져 든든한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치킨커틀릿과 채소가 어우러진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담백한 닭가슴살과 계란에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를 듬뿍 넣어 매콤한 치폴레 소스에 찍어먹는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채소와 탱글한 크래미가 어우러진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 있다. 샐러드랩 전 제품에는 매콤 새콤한 맛의 스위트 칠리 또는 이국적인 풍미의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파리바게뜨의 ‘건강한 샐러드랩’ 제품.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의 ‘건강한 샐러드랩’ 제품.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는 아삭한 채소에 단백질을 곁들여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함께 내놓았다. 담백한 통밀빵에 참치 샐러드와 햄치즈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통밀빵 튜나&햄치즈 샌드위치’, 상큼 아삭한 당근 라페와 담백한 로스트 치킨을 신선한 채소와 버무려 더욱 싱그러운 ‘당근라페 치킨 샐러드’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파바와 함께 그리는 싱그러운 나의 하루’ 광고 이미지도 공개했다. 봄을 떠올리게 하는 화사한 배우 노윤서와 이번 그린페어의 이미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그린페어 제품의 산뜻한 이미지를 한층 더 살렸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그린페어 행사 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매장 방문, 픽업 결제에 한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 또는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 증가에 따라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그린페어를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