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카드, 카드 등 실물없이 KB Pay앱 하나로 전 가맹점 사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체크카드 부문
    KB국민카드, 카드 등 실물없이 KB Pay앱 하나로 전 가맹점 사용
    KB국민카드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체크카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KB국민카드, 카드 등 실물없이 KB Pay앱 하나로 전 가맹점 사용
    KB국민카드는 ‘국민의 행복생활파트너’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와 편리한 결제서비스 및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고 기분 좋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혁신적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만족 최고의 ‘생활가치플랫폼(Life Value Platform)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KB국민 노리 체크카드’와 그 리뉴얼 버전인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는 KB국민카드의 대표 체크카드 상품이다.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는 커피, 편의점, 배달 등 10개 업종에서 할인받는 ‘일상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KB Pay로 결제 시 추가 할인해주는 ‘KB Pay 혜택’형과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lobal 혜택’형, PC방과 패스트푸드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Play 혜택’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금융과 일상을 연결하는 종합금융플랫폼인 ‘KB Pay’의 기능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뿐만 아니라 계좌,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실물 없이 KB Pay 앱 하나로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금융·비금융 서비스도 추가했다. 모바일학생증 서비스, 오픈뱅킹 서비스, KB Pay 머니, KB증권 등과 연계한 투자서비스, 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등에 이어 최근에는 대출 이동제 서비스, 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 등을 담았다.

    KB Pay는 가입고객 1100만 명, 월 이용금액 1조원을 돌파하며 이용자가 머물며 즐기는 플랫폼으로 성장 중이다.

    김지원 기자 jia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B국민카드, 업계 첫 공모 신종자본증권 2500억 발행

      KB국민카드는 다음달 초 국내 여신전문금융회사 최초로 공모 방식을 통해 최대 2500억원 규모의 신종자본증권 발행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국내 여전사가 신종자본증권을 사모 방식으로 발행한 사례는 2020년 이후 2...

    2. 2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한국 경제가 부진을 지속하는 가운데 소비도 양극화되고 있다. 저가 상품을 찾는 경향이 강해진 동시에 고가 브랜드 상품 수요가 분출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사장 한수희)...

    3. 3

      LX Z:IN 창호, 단열·차폐, 기밀 성능 우수…에너지효율 1등급

      LX하우시스의 ‘LX Z:IN 창호’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창호재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LX Z:IN 창호는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