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가 돕고 조합원 사기진작'…원공노, 총선 전 노동절 선물지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공노 탈퇴 후 상급 단체 분납금 대신…3년 연속 치악산 한돈 결정

    원주시청공무원노동조합(원공노)이 올해 노동절 조합원 기념 선물로 3년 연속 치악산 한돈 세트 지급을 결정했다.

    '농가 돕고 조합원 사기진작'…원공노, 총선 전 노동절 선물지급
    원공노는 운영위원회를 열어 고물가로 힘든 지역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오는 4월 10일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업무에 투입되는 조합원들의 사기 진작 차원에서 총선 전에 지급하기로 했다.

    선물은 조합원에게 발급한 교환권을 오는 25일부터 4월 2일까지 학성동 원주축산농협 하나로마트 정육코너에 제출하고 받으면 된다.

    문성호 원공노 사무국장은 "조합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치악산 한돈을 노동절 선물로 3년 연속 선정했다"며 "지역 축산농가도 돕고 조합원의 근로 의욕까지 높이는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1년 8월 24일 민주노총 산하 전국공무원노동조합을 탈퇴하고 개별노조로 활동 중인 원공노는 상급 단체 분납금 대신 절약한 조합비로 매년 노동절 선물을 조합원에게 지급하고 있다.

    '농가 돕고 조합원 사기진작'…원공노, 총선 전 노동절 선물지급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소방당국 "의성 산불, 헬기 13대 동원…초기 소방력 확보"

      [속보] 소방당국 "의성 산불, 헬기 13대 동원…초기 소방력 확보"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2. 2

      경북 의성서 또 대형 산불, 강풍 타고 확산…주민 대피령 [종합]

      지난해 봄 대형 산불이 발화한 경북 의성에서 1년도 채 안 돼 또다시 대형 산불이 발생했다.10일 산림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15분께 경북 의성군 의성읍 비봉리 150m 높이 야산 정상에서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3. 3

      [속보] 경북 의성 산불 확산에 주민 대피령…산림 당국 진화 중

      경북 의성군은 10일 오후 3시 14분께 의성읍 비봉리 산에서 불이 남에 따라 인근 주민에게 대피 명령을 내렸다.군은 의성읍 오로리, 팔성리, 비봉리 주민에게 의성체육관으로 대피하라고 재난 문자를 보냈다.산림 당국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