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버크롬비 앤 피치(ANF) 수시 보고


애버크롬비 앤 피치(ANF)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bercrombie & Fitch Co.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단기 현금 인센티브 보상 성과 계획에 대한 중요한 수정 사항을 보고했습니다. 2024년 3월 10일 이사회에서 승인된 변경 사항은 새로 채택된 "수정 및 재구성된 Abercrombie & Fitch Co. 단기 현금 인센티브 보상 성과 계획"에 반영됩니다.

수정된 계획의 주요 변경 사항에는 최대 잠재적 연간 인센티브 보상 목표 기회가 참여 직원 기본 급여의 175%에서 200%로 증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는 연간 인센티브 보상 목표가 이제 기본급의 5%에서 200%까지 다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계획에 따라 회계연도마다 참여 직원에게 지급되는 최대 금액이 $5,000,000에서 $6,500,000로 늘어났습니다.

개정안은 회사의 인센티브 보상체계를 강화하고, 회사 성공에 기여한 직원들에게 보상하기 위한 것입니다. 계획의 전체 세부 사항은 서류 제출에 포함되어 있으며 공개 조사가 가능합니다.

이번 결정은 보상 전략을 비즈니스 목표 및 성과에 맞추려는 Abercrombie & Fitch의 지속적인 노력 중에 나온 것입니다. 회사의 주식은 거래 기호 'ANF'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Abercrombie & Fitch Co.는 직원 및 계열사에게 계절별 또는 연간 현금 인센티브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업데이트된 단기 현금 인센티브 보상 성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획은 회사 이사회 내 보상인적자본위원회에서 관리할 예정이다.

새로운 보상 계획에 따라 위원회는 회사의 봄 및/또는 가을 판매 시즌 또는 각 회계 연도마다 성과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총 매출, 순이익, 자산 수익률, 고객 만족도 등과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기준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이거나 드물게 발생하는 비즈니스 운영을 설명하기 위해 요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계획은 계획에 참여하는 직원에 대해 기본 급여의 5%에서 200% 범위에서 연간 인센티브 보상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사전 설정된 성과 목표가 달성되면 직원은 목표 인센티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참가자의 목표 인센티브 보상 비율은 해당 직위의 직위, 기능적 책임, 사업 부문의 규모에 따라 달라집니다.


애버크롬비 앤 피치(ANF)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52% 오른 126.0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bercrombie & Fitch Co.는 자회사를 통해 전문 소매업체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Hollister와 Abercrombie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Hollister, Abercrombie & Fitch, abercrombie kids, Moose, Seagull, Gilly Hicks 및 Social Tourist 브랜드로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의류, 개인 위생 용품 및 액세서리의 구색을 제공합니다. 2022년 1월 29일 현재 유럽, 아시아, 캐나다, 중동, 미국 및 국제적으로 약 729개의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다양한 제3자 도매, 프랜차이즈 및 라이선스 계약;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 Abercrombie & Fitch Co.는 1892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뉴 알바니에 본사가 있습니다.

애버크롬비 앤 피치(ANF)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