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AMAT) 수시 보고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AMAT)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pplied Materials, Inc. 주주들이 주요 제안에 투표합니다.

재료 엔지니어링 솔루션 산업의 선두주자인 Applied Materials, Inc.는 2024년 3월 7일에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이 회의에서 회사 주주들 사이에서 투표를 위해 5개의 중요한 제안이 제출되었습니다.

제안 내용과 투표 결과 등은 즉각 공개되지 않았다. 이러한 투표의 결과는 잠재적으로 회사의 향후 전략적 방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연례 총회는 주주들이 회사의 중요한 문제에 대해 발언권을 갖는 플랫폼 역할을 했습니다.

제안서 및 투표 과정 결과에 관한 추가 정보는 나오는 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AMAT)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4% 내린 201.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pplied Materials, Inc.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관련 산업에 제조 장비,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반도체 시스템, 응용 글로벌 서비스, 디스플레이 및 인접 시장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반도체 시스템 부문은 반도체 칩 또는 집적 회로를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제조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에피택시, 이온 주입, 산화/질화, 급속 열처리, 물리 기상 증착, 화학 기상 증착, 화학 기계적 평탄화, 전기화학 증착, 원자층 증착, 에칭 및 선택적 증착 및 제거를 포함한 다양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계측 및 검사 도구로 사용됩니다. Applied Global Services 부문은 예비 부품, 업그레이드, 서비스, 재제조된 이전 세대 장비,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기타 제품용 공장 자동화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장비 및 팹 성능 및 생산성을 최적화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 및 인접 시장 부문은 액정 디스플레이 제조용 제품을 제공합니다. 유기발광다이오드; 및 TV, 모니터, 랩톱, 개인용 컴퓨터, 전자 태블릿, 스마트폰 및 기타 소비자 지향 장치를 위한 기타 디스플레이 기술. 이 회사는 미국, 중국, 한국, 대만, 일본, 동남아시아 및 유럽에서 운영됩니다. Applied Materials, Inc.는 196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 본사가 있습니다.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AMA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