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습지 엘리하이, 국제 수학 경시대회 ‘매쓰 캥거루’ 강좌 및 예선 무료 응시 혜택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교육 엘리하이가 국제 수학 경시대회 ‘매쓰 캥거루’ 대비 강좌와 예선 무료 응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매쓰 캥거루 국제 수학 경시대회’는 매년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600만 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창의 융합 사고력 수학 경시대회로, 오는 5월 18일 본선이 실시된다.

본 경시대회에서는 80여 개국의 권위 있는 수학자들이 연구해 만들어낸 최고 수준의 문제가 출제돼 나라와 문화를 넘어 수학을 즐길 수 있는 창의 사고력 문제들을 만날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하는 학생에게는 인증서와 상장이 수여되며, 상위권 수상자들에게는 유럽과 북미권 사립 중·고교 및 대학 입시에 대한 가산점이 주어진다. 고득점자의 경우 국제 대회 또는 캠프 참가 자격을 얻는다.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국제 수학 경시대회 ‘매쓰 캥거루’ 대비를 위해 창의 사고력 팩토 시리즈, 영재사고력 1031시리즈를 포함한 사고력 수학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경시 대회 기출 문제 분석과 풀이 강좌가 수준별로 진행된다. 또한 엘리하이 종합반 회원들에게는 매쓰 캥거루 경시대회 예선 무료 응시 쿠폰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