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버말(ALB) 수시 보고


알버말(ALB)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8-K 양식에서 버지니아에 본사를 둔 Albemarle Corporation은 2024년 3월 5일에 발생한 사건을 보고했습니다. Albemarle은 4250 Congress Street, Suite 900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는 IRS 고용주 식별 번호 54-1692118과 커미션 파일 번호 001-12658이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마지막 보고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가 변경된 사실이 명시되지 않았으며 규정 425, 규정 14a-12, 규정 14d-2(b) 또는 규정 13e-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규정을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증권법 및 거래법 4(c)항.

Albemarle Corporation은 주당 액면가 $0.01의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뉴욕 증권 거래소(NYSE)에서 기호 ALB로 거래됩니다. 회사는 또한 예탁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은 7.25% 시리즈 A 의무 전환 우선주 주식의 1/20 지분을 나타내며 NYSE에서 ALB PR A 기호로 거래됩니다.

이 서류에는 Albemarle Corporation을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및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합니다.
Albemarle Corporation은 2024년 3월 5일에 보험업자 컨소시엄을 대표하는 J.P. Morgan Securities LLC와 중요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회사는 총 4,000만 주를 예탁주로 발행 및 판매했는데, 이는 각각 Albemarle의 7.25% 시리즈 A 의무 전환 우선주 주식에 대한 1/20 지분에 해당하며 초기 가격은 주당 1,000달러였습니다.

또한 회사는 인수자에게 계약일로부터 30일 동안 유효한 최대 600만 주까지 추가 예탁주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했으며, 이는 인수자가 2024년 3월 6일에 완전히 행사했습니다.

예탁주 공모에 따라 Albemarle은 필수 전환 우선주의 우선권, 제한 및 상대적 권리를 정의하는 수정 및 재작성된 정관에 대한 개정 조항을 버지니아 주 기업 위원회에 제출했습니다.

또한 Albemarle은 2024년 3월 8일 Equiniti Trust Company, LLC와 예금 계약을 체결하여 의무 전환 우선주 주식 예탁과 예탁증서 발행을 허용했습니다.

2024년 3월 7일, 회사는 의무 전환 우선주의 우선권, 제한 및 상대적 권리를 설정하기 위한 개정 조항을 제출하여 주주의 권리를 수정했습니다. 의무전환우선주는 2027년 3월 1일경에 자동으로 보통주 7.6180~9.1400주로 전환됩니다. 의무전환우선주에 대한 배당금은 주당 1,000달러의 청산 우선주에 대해 연 7.25%의 이율로 지급됩니다.
상당한 재정적 움직임으로, 한 회사는 의무전환우선주를 매년 3월 1일, 6월 1일, 9월 1일, 12월 1일에 현금, 주식 또는 두 가지 모두의 조합으로 전환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2024년 6월 1일에 시작되어 2027년 3월 1일에 종료됩니다.

회사가 자발적 또는 비자발적 청산, 청산 또는 해산을 겪는 경우 의무 전환 우선주 보유자는 주당 1,000달러의 청산 우선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유자는 청산, 청산 또는 해산을 위해 설정된 날짜까지 주식에 대한 누적 배당금과 미지급 배당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받게 됩니다. 이 분배는 채권자 및 상위 주주에 대한 부채가 충족된 후 주주가 합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회사 자산에서 조달됩니다. 보통주를 포함한 후배 주식 보유자는 이후 지급금이나 배당금을 받게 됩니다.

관련 뉴스에서 회사는 항목 5.03에 따라 정관 또는 정관의 개정안을 발표하여 잠재적인 구조적 또는 운영적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이번 개정안의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알버말(ALB)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53% 내린 118.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bemarle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엔지니어링 특수 화학 물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리튬, 브롬 및 촉매의 세 부분을 통해 작동합니다. 리튬 부문은 탄산 리튬, 수산화 리튬, 염화 리튬 및 리튬 특산품을 포함한 리튬 화합물을 제공합니다. 소비자 전자 제품 및 전기 자동차용 리튬 배터리, 고성능 그리스, 자동차 타이어용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고무 밑창, 플라스틱 병, 화학 반응용 촉매, 유기 합성 공정에 사용되는 부틸리튬 및 리튬 알루미늄 하이드라이드와 같은 시약 스테로이드 화학 및 비타민, 생명 과학, 제약 산업 및 기타 시장. 또한 화학 및 제약 산업에 세슘 제품을 제공합니다. 에어백 개시제를 포함하는 불꽃 응용을 위한 지르코늄, 바륨 및 티타늄 제품; 반응성 리튬 제품의 취급 및 사용을 위한 기술 서비스; 및 리튬 함유 부산물 재활용 서비스. 브롬 부문은 브롬 및 브롬 기반 화재 안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원소 브롬, 알킬 및 무기 브롬화물, 브롬화 분말 활성탄을 포함한 특수 화학물질, 화학 합성, 유정 및 가스정 시추 및 완성 유체, 수은 제어, 정수, 쇠고기 및 가금류 가공에 사용되는 기타 브롬 정밀 화학물질 산업 응용; 계면활성제, 살생물제, 소독제 및 살균제용 3차 아민과 같은 기타 특수 화학 물질. 촉매 부문은 수소화처리, 이성질체화 및 알킬화 촉매를 제공합니다. 유동화 촉매 분해 촉매 및 첨가제; 및 유기금속 및 경화제. 이 회사는 에너지 저장, 석유 정제, 소비자 전자 제품, 건설, 자동차, 윤활유, 의약품 및 작물 보호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lbemarle Corporation은 1887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알버말(AL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