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맥 파이낸셜 서비시스(PFSI) 수시 보고


페니맥 파이낸셜 서비시스(PFSI)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NMAC GMSR Issuer Trust, Citibank N.A., PennyMac Loan Services, LLC 및 Atlas Securitized Products, L.P.는 2024년 2월 29일자로 Series 2024-GT1 Indenture Supplement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 따라 Citibank N.A.는 Indenture Trustee 역할을 합니다. , 계산대리인, 지불대리인, 증권중개자. PennyMac Loan Services는 관리자 및 서비스 제공자 역할을 하며 Atlas Securitized Products는 관리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본 계약은 2020년 4월 1일자 제3차 개정 및 재진술 기본 계약에 추가된 것입니다. 이 계약은 여러 번 개정되었으며 가장 최근인 2023년 2월 7일에 개정되었습니다. 기본 계약에 정의된 조건에 따른 발행자.

Indenture Supplement는 2024-GT1 기간 메모 시리즈 생성, 정의된 기간, 기간 메모 형식, 자금 지불 및 할당, 선택적 상환 및 재융자, 만기일 연장, 이자율 및 발행을 포함하여 발행의 다양한 측면을 다룹니다. 벤치마크 결정, 선례 조건, 진술 및 보증, 수정, 제한된 청구, 소유자 수탁자의 책임 제한, 신용 위험 유지 및 채권 평가 기관.
PNMAC GMSR Issuer Trust는 발행일부터 유효한 시리즈 2024-GT1 용어 노트의 생성을 발표했습니다. 이 어음은 기본 계약서와 계약서 보충서에 따라 발행됩니다. 2024 시리즈는 2016, 2021 및 2023 시리즈를 포함하여 모든 MBS Advance VFN에 등급이 부여되고 종속됩니다.

이 어음은 초기 어음 잔액, 이자율 및 만기일과 같은 조건이 계약 보충 문서에 명시된 기간 어음의 한 클래스로 발행되었습니다. 해당 어음은 기본 계약에 따라 계약 수탁자에게 부여되는 신탁 재산에 의해 보호됩니다. 계약 관리인은 채권 보유자의 이익을 위해 신탁 재산을 담보로 보유합니다.

계약서 부록은 2024년 시리즈 용어 노트와 관련된 용어에 대한 정의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관리 대리인"은 시리즈 노트가 미결된 한 ASP 또는 그 계열사 또는 승계자로 정의됩니다. "선진율"은 포트폴리오 담보 가치의 특정 비율로 정의됩니다. "벤치마크"는 SOFR 비율을 나타냅니다. 벤치마크 전환 이벤트가 발생하면 벤치마크는 해당 벤치마크 교체를 참조합니다.

이 정보는 잠재적 투자자가 2024-GT1 시리즈 용어 노트와 관련된 조건 및 세부 사항을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여기에 명시된 조건과 기본 계약에 제공된 조건이 상충하는 경우 본 계약 보충 조항이 적용됩니다.



페니맥 파이낸셜 서비시스(PFSI)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83% 오른 88.3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ennyMac Financial Services,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모기지 뱅킹 및 투자 관리 활동에 참여합니다. 생산, 서비스 및 투자 관리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생산 부문은 대출의 발생, 인수 및 판매에 관여합니다. 그것은 1순위 주거 전통적 및 정부 보험 또는 보증 모기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부문은 새로 발생한 대출 서비스, 조기 매수 거래의 실행 및 관리 및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출금의 징수 및 송금, 고객문의 응대, 원리금회계, 재산세 및 보험료 납입을 위한 예치금 보유, 체납자 상담, 대출금의 징수 및 채무불이행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압류 및 재산 처분을 감독하고 수정 및 관용 프로그램과 같은 손실 완화 활동을 관리합니다. 투자 관리 부문은 투자 자산 인수 소싱, 실사 수행, 입찰 및 마감에 관여합니다. PennyMac Mortgage Investment Trust의 특파원 제작 활동 관리; 취득한 자산을 관리합니다. PennyMac Financial Services, Inc.는 200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웨스트레이크 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페니맥 파이낸셜 서비시스(PFS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