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Z 에르메스' 더로우, 강남에 첫 매장 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Z 에르메스' 더로우, 강남에 첫 매장 연다
    ‘MZ세대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미국 럭셔리 패션 ‘더로우’가 국내에 공식 수입, 판매된다.

    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더로우는 오는 20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을 연다. 공식 수입 및 유통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맡는다.

    더로우는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를 상징하는 신흥 브랜드로, ‘올드머니 룩’을 주도하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이자 패셔니스타인 애슐리 올슨과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가 2006년 출시했다. 올드머니 룩은 로고를 전면에 내세우기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부를 은은하게 드러내는 패션을 의미한다.

    더로우는 역사가 그리 길진 않지만 고급화 전략을 통해 단기간에 럭셔리 브랜드로 거듭났다. 부어스 클러치, 마고백(사진), 파크백, 빈들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마고백은 약 900만원에 판매된다.

    국내에서는 블랙핑크 제니, 배우 정유미 등이 사용하면서 인기가 높아졌다. 지금까지는 명품 편집숍을 통해 판매돼왔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단독] 제니의 그 가방…'MZ세대 에르메스' 한국 들어왔다

      ‘MZ세대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美 럭셔리 패션 ‘더 로우’가 국내 공식 수입, 판매된다.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조만간 더 로우 공식 수입 계약을 체결할 ...

    2. 2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서 봄맞이 미니 콘서트 즐기세요”

      대전 신세계백화점은 이달부터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발레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8~10일까지 3일간 백화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스프링 콘서트가 열린다.공연은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봄꽃...

    3. 3

      유통 빅4 'M&A 웃돈' 부메랑 됐다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GS리테일 등 국내 ‘빅4’ 유통 그룹이 기업 인수합병(M&A)의 후폭풍을 맞고 있다. 인수한 기업 가치 하락 등으로 장부상 손실 처리한 금액이 작년에만 최소 5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