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5' 2회 호스트에 배우 이유미
[방송소식] 봉태규, SBS '아름다운 이 아침' 새 DJ 발탁
▲ 봉태규, SBS '아름다운 이 아침' DJ 발탁 = 배우 봉태규가 김창완의 뒤를 이어 라디오 프로그램 '아름다운 이 아침'의 새 DJ로 발탁됐다고 SBS가 5일 밝혔다.

매일 아침 9시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아름다운 이 아침'은 1996년에 시작한 SBS의 아침 간판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가수 김창완이 2000년 10월부터 약 23년간 진행을 맡아왔다.

'김창완밴드' 전국투어와 그림 전시회 준비 등으로 분주한 일정을 소화 중인 김창완은 잠깐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올 하반기 중 SBS 러브FM에서 새 프로그램으로 다시 청취자를 만날 예정이다.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 오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아침 9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된다.

[방송소식] 봉태규, SBS '아름다운 이 아침' 새 DJ 발탁
▲ 'SNL5' 2회 호스트에 배우 이유미 = 배우 이유미가 오는 9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 제2회의 호스트로 나선다.

이유미는 "웃고 싶을 때마다 'SNL 코리아'를 즐겨봤는데 직접 나오게 돼서 너무 큰 영광이고 꿈만 같다"며 "'웃긴 여자' 이유미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리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2009년 CF로 데뷔한 이유미는 넷플릭스의 화제작 '오징어 게임'과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고,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 '힘쎈여자 강남순' 등에 출연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