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로이 리얼티(KRC) 수시 보고


킬로이 리얼티(KRC)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움직임으로 Kilroy Realty Corporation은 Barclays Capital Inc., BMO Capital Markets Corp., BNY Mellon Capital Markets, LLC, BofA Securities, Inc., BTIG, LLC, Jefferies LLC, J.P. Morgan Securities LLC, KeyBanc Capital Markets Inc., Nomura Securities International, Inc., Scotia Capital (USA) Inc. 및 Wells Fargo Securities, LLC.

이러한 각 기관은 판매 대리인, 주체 및/또는 전달 판매자 역할을 합니다. 또한 Barclays Bank PLC, Bank of Montreal, Bank of New York Mellon, Bank of America, N.A., Jefferies LLC, JPMorgan Chase Bank, National Association, KeyBanc Capital Markets Inc., Nomura Global Financial Products, Inc., The Bank of America Nova Scotia와 Wells Fargo Bank, National Association이 선도 구매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 계약에는 Kilroy Realty Corporation이 때때로 대리인을 통해 보통주를 발행, 제공 및 판매하여 최대 $500,000,000의 총 판매 가격을 생성한다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계약은 회사가 대리인에게 선도 매도자로서 보통주를 매도하도록 지시할 것임을 명시합니다.

회사는 또한 회사의 판매 대리인 역할을 하는 대리인이나 본인 역할을 하는 대리인을 통해 판매된 모든 주식을 "주주"라고 명시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자본 창출 및 주식 관리 측면에서 Kilroy Realty Corporation의 중요한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한 유명 기업은 재무적 입지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1명 이상의 선물매수자와 주식선물매수 거래를 진행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거래는 별도의 서면 계약을 통해 이루어지며, 각 계약은 회사가 선도 구매자 또는 그 계열사에게 최대 수의 보통주를 전달하도록 보장합니다.

우선 구매자는 이 주식을 차용하고 판매용으로 제공합니다. 선물 매도자 역할을 하는 대리인을 통해 선물 구매자가 판매한 주식을 포함한 이러한 주식의 총 판매 가격은 계약에 명시된 최대 프로그램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계약에서는 회사의 "자회사"에 대한 참조에는 운영 파트너십이 포함되며 "총 판매 수익금" 또는 "총 수익금"과 같은 용어는 주식의 최초 공모 가격을 의미한다는 점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계약의 추가 측면에는 회사와 운영 파트너십 모두의 진술, 보증 및 계약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서를 작성하여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으며 동일한 법에 따라 효력을 갖습니다.

'적용 시기', '기본 투자설명서', '발효일', '발행자 자유 작성 투자설명서' 등 계약의 핵심 용어도 정의됐다. 이러한 조치는 거래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명확성과 투명성을 보장하고 법률 및 금융 규정을 준수하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확고히 합니다.


킬로이 리얼티(KRC)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7% 내린 36.6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Kilroy Realty Corporation(NYSE: KRC, 회사, KRC)은 샌디에이고, 그레이터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및 태평양 북서부에 주요 입지를 갖춘 선도적인 서부 해안 임대주이자 개발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지속 가능성, 건물 운영, 혁신 및 디자인에 대해 세계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부동산 산업 창출의 선구자이자 혁신가로서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회사의 접근 방식은 세계 최고의 기술, 엔터테인먼트, 생명 과학 및 비즈니스 서비스 회사의 창의성, 생산성 및 직원 유지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KRC는 공개 거래 부동산 투자 신탁("REIT")이자 S&P MidCap 400 지수의 회원으로 사무실 및 복합 용도 프로젝트를 개발, 인수 및 관리한 7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0년 9월 30일 현재 민족학교의 안정화된 포트폴리오는 총 약 1,430만 평방피트의 사무실 및 생명과학 공간으로 92.2%가 점유하고 95.5%가 임대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할리우드와 샌디에이고에 808개의 주거 단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분기 평균 점유율은 각각 85.0%와 37.5%입니다. 또한 민족학교는 약 230만 평방피트의 사무실 및 생명과학 공간에 총 19억 달러의 투자가 예상되는 7개의 진행 중인 개발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무실과 생명과학 공간은 90% 임대되었습니다.

킬로이 리얼티(KR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