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니언 에너지(D) 수시 보고


도미니언 에너지(D)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버지니아에 본사를 둔 에너지 회사인 Dominion Energy, Inc.는 2024년 3월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회사가 논의하기 위해 개최한 투자자 회의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전에 발표된 사업 검토의 결론.

회의의 일환으로 Dominion Energy는 자사의 IR 웹사이트에 사업 검토 결론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게시했습니다. 회사 이사회의 특정 구성원의 비디오 메시지를 포함한 프리젠테이션은 증거자료 99.1로 첨부되어 있으며 참조용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상 메시지의 녹취록도 증거자료 99.2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Dominion Energy는 보고서의 정보가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법(교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거나 해당 조항의 책임에 따라 처리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또한 해당 서류에 특정 참조로 명시적으로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개정된 1933년 증권법 또는 교환법에 따른 서류에 참조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보고서에는 Dominion Energy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Steven D. Ridge가 서명했습니다. 투자자들은 회사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여 프레젠테이션 및 Dominion Energy에 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Dominion Energy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자사의 사업과 운영에 대한 기대, 추산 및 예상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미래예측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예상 배당금, 현금 흐름, 자본 지출, 운영 비용, 부채, 주주 수익, 장기 성장 또는 가치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회사의 SEC 서류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이러한 진술이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는 2022년 11월에 시작된 비즈니스 검토 결과, 비정상적인 기상 조건, 기상 이변, 코로나19와 같은 전염병 건강 사건, 연방, 주, 지방 입법 및 규제 개발의 변화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건설 또는 확장 프로젝트에 필요한 규제 승인 시기와 수령도 잠재적인 위험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CVOW(Coastal Virginia Offshore Wind) 상업 프로젝트의 개발 및 건설이 포함됩니다. 또한 위험에는 기후 변화와 관련된 법률 및 규정의 변화, Dominion Energy 서비스에 대한 수요 변화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The East Ohio Gas Company, Public Service Company of North Carolina, Incorporated, Questar Gas Company 및 Wexpro Company의 매각 제안을 포함하여 인수, 매각 및 자산 이전의 잠재적 영향을 강조했습니다.

성명서는 또한 금리의 잠재적 변동, 신용 등급의 ​​변화, 자본 시장 상황을 잠재적 위험으로 언급했습니다.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정보는 2024년 3월 1일 현재 작성되었으며, Dominion Energy는 해당 진술이 작성된 이후의 발전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도미니언 에너지(D)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8% 내린 47.8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ominion Energy, Inc.는 미국에서 에너지를 생산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Dominion Energy Virginia, Gas Distribution, Dominion Energy South Carolina 및 Contracted Assets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Dominion Energy Virginia 부문은 버지니아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약 270만 명의 주거, 상업, 산업 및 정부 고객에게 규제된 전기를 생성, 전송 및 배포합니다. 가스 유통 부문은 오하이오, 웨스트 버지니아, 노스 캐롤라이나, 유타, 와이오밍 남서부 및 아이다호 남동부에서 약 310만 명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규제된 천연 가스 판매, 운송, 수집, 저장 및 유통 작업에 관여합니다. . 또한 규제되지 않은 재생 가능한 천연 가스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ominion Energy South Carolina 부문은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중부, 남부 및 남서부 지역에 있는 약 772,000명의 고객에게 전기를 생성, 전송 및 분배합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약 419,000명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천연 가스를 공급합니다. 계약 자산 부문은 규제되지 않은 장기 계약 재생 가능 발전 및 태양광 발전 시설 개발 운영에 관여합니다. 및 가스 운송, LNG 수입, 저장 작업 및 액화 시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의 자산 포트폴리오에는 약 30.2기가와트의 발전 용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0,700마일의 전기 전송 라인; 78,000마일의 배전선로; 그리고 95,700마일의 가스 분배 본관 및 관련 서비스 시설. 이 회사는 이전에 Dominion Resources, Inc.로 알려졌습니다. Dominion Energy, Inc.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버지니아주 리치몬드에 있습니다.

도미니언 에너지(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