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스 에너지(ES) 수시 보고


에버소스 에너지(ES)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unrise Wind 해상 풍력 발전 단지가 뉴욕의 요청을 받아 미국 최대 해상 풍력 발전소가 될 예정**

Eversource와 Ørsted의 합작 투자사인 Sunrise Wind 해상 풍력 발전소는 뉴욕의 최근 요청인 New York 4에서 성공적인 입찰로 등장했습니다. 2026년 완료 예정인 이 즉시 건설 가능한 프로젝트는 미국 최대 해상 풍력 발전소가 될 것입니다. 풍력 발전 단지, 경제 발전을 주도하고 청정 에너지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킵니다.

Eversource는 프로젝트 지분 50%를 Ørsted에 매각한 후에도 Sunrise Wind의 육상 건설을 주도하는 역할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올해 후반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 계약을 통해 Eversource는 예상되는 포기 비용을 포함하여 Sunrise Wind와 관련된 모든 위험 노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판매는 규제 승인 및 NYSERDA와의 OREC 계약 체결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모든 주요 공급업체 및 노동 계약을 확보한 이 프로젝트는 2026년까지 운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 여름 연방 허가를 받으면 전체 건설 범위가 시작될 예정인 Sunrise Wind는 공유 청정 에너지 미래에서 중요한 진전을 나타냅니다. , 뉴욕주에 상당한 신규 투자와 일자리 기회를 제공합니다.

Eversource 회장, 사장 겸 CEO인 Joe Nolan은 주 정부의 지원에 감사를 표하고 이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를 실현하는 데 있어 회사의 지속적인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기업 시민의식으로 국가 리더로 인정받는 Eversource는 북동부의 청정 에너지 미래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버소스 에너지(ES)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5% 오른 59.1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공공 유틸리티 지주 회사인 Eversource Energy는 에너지 전달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배전, 송전, 천연 가스 배전 및 수도 배전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그것은 전기의 전송 및 분배에 관여합니다. 태양광 발전 시설; 천연 가스의 유통. 이 회사는 약 226,000명의 고객에게 수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규제된 수도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네티컷, 매사추세츠 및 뉴햄프셔의 주거, 상업, 산업, 시립 및 화재 예방 및 기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Northeast Utilities로 알려졌으며 2015년 4월에 Eversource Energy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Eversource Energy는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 있습니다.

에버소스 에너지(E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