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MMM) 수시 보고


3M(MMM)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olventum Corporation은 2024년 2월 27일에 미국 은행 신탁 회사(National Association)와 수탁자로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1939년 신탁 계약법의 다양한 조항, 특히 310~318조에 부합합니다. 해당 조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준수 증명서, 문서 양식, 보유자의 행위, 통지, 충돌, 표제 및 내용, 승계인 및 양수인, 분리 가능성, 혜택, 준거법, 법적 휴일 등을 포함한 계약의 다양한 측면.

또한 계약서는 일반적인 양식, 글로벌 증권에 대한 범례 및 수탁자의 인증 증명서를 포함한 보안 양식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또한 금액, 액면가, 집행, 임시 증권, 등록 및 이자 지급을 포함하여 증권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Solventum Corporation의 이러한 움직임은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인 U.S. Bank Trust Company의 감독 하에 부채 발행을 통해 자본을 조달하여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보하기 위한 재무 전략의 일부입니다. 이 계약은 회사의 재무 운영에 더 많은 구조와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최근 금융 발전에서는 투자자와 주주 모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일련의 규정, 규칙 및 섹션이 마련되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금융 거래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투명성, 책임성 및 법적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규칙은 특정 자산이나 투자의 소유자를 정의하는 309항으로 시작됩니다. 이에 따라 섹션 310은 특정 상황에서 계약 취소를 허용합니다. 311조는 이자 계산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고리대금이나 불공정 대출 관행이 의도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312조는 증권의 고유 식별자인 CUSIP 또는 ISIN 번호의 사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제4조는 계약의 만족과 이행을 위한 조건을 규정하는 반면, 제5조는 불이행이 발생한 경우 가능한 구제책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청구 집행, 채무 추심, 청구 증명서 제출, 추심된 자금 적용에 있어 수탁인의 권리와 역할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제6조는 보상, 사임, 합병, 후임자 임명과 같은 측면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수탁자의 책임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제7조는 회사가 수탁자에게 보유자의 이름과 주소를 제공하고 회사와 수탁자 모두의 보고서를 유지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제8조는 회사를 특정 조건에 따라 통합하고 후임자가 회사를 대체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제9조는 보유자의 동의 유무에 관계없이 원래 계약을 수정하는 추가 계약을 허용합니다.

제10조에는 원금, 보험료, 이자 지급, 사무실이나 대리점 유지 등과 같은 계약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11조에서는 증권 환매에 대한 규칙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환매를 선택하고 수탁자에게 통지하는 과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러한 규칙은 공정하고 투명한 금융 및 경제 환경을 보장하여 증권 거래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것을 총체적으로 목표로 합니다.
금융 유연성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 유가증권 환매 및 상환에 관한 규정 및 지침의 변경이 제안되었습니다. 이러한 제안된 변경 사항은 1103~1108항 및 1201~1203항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1103~1108조는 선택 절차(1103), 통지 기간(1104), 환매 가격 예치(1105), 환매 날짜(1106)를 포함하여 유가 증권 환매 절차를 규정합니다. 또한 부분적으로 상환된 유가증권에 대한 조건(1107)과 공개 시장 구매에 대한 규칙(1108)도 다루고 있습니다.

더욱이 제12조에서는 침몰기금(Sinking Fund)이라는 개념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본 펀드는 감채펀드에 대한 유가증권 환매(1202) 및 감채펀드에 대한 유가증권 환매(1203)에 적용됩니다.

제13조는 보유자의 선택에 따른 유가증권 상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1301조부터 제1305조까지는 조항의 적용 가능성, 상환 과정, 옵션 행사, 상환을 위해 제시된 유가증권의 만기가 도래하고 유가증권이 부분적으로 상환될 경우 발생하는 상황을 명시합니다.

마지막으로 제14조에서는 회사가 그러한 조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파기 및 계약 파기의 개념을 도입합니다.

제안된 변경 사항은 담보 상환 및 상환 프로세스를 더욱 명확하게 하고 간소화하여 전반적인 경제 환경을 개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것이 기업과 투자자 모두에게 미치는 영향은 면밀히 관찰될 것입니다.



3M(MMM)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2% 오른 92.3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3M Company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기술 회사로 운영됩니다. 안전 및 산업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운송 및 전자제품; 보건 의료; 소비자. 안전 및 산업 부문은 금속 가공 응용 분야를 위한 산업용 연마재 및 마감재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수리 솔루션; 개인 위생 제품, 마스킹 및 포장 재료용 마개 시스템; 건설 및 유지 보수, 배전, 전기 장비 제조업체를 위한 전기 제품 및 자재; 구조용 접착제 및 테이프; 호흡기, 청력, 눈 및 낙상 보호 솔루션; 및 대상 포진을 위한 천연 및 컬러 코팅 미네랄 과립. 운송 및 전자 부문은 세라믹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운송 차량용 부착 테이프, 필름, 사운드 및 온도 관리; 광고 및 차량 간판용 프리미엄 대형 그래픽 필름; 조명 관리 필름 및 전자 어셈블리 솔루션; 패키징 및 상호 연결 솔루션; 고속도로 및 차량 안전을 위한 반사 표지판. 의료 부문은 식품 안전 지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료 절차 코딩 및 상환 소프트웨어; 피부, 상처 관리, 감염 예방 제품 및 솔루션; 치과 및 치열 교정 솔루션; 및 여과 및 정제 시스템. 소비자 부문은 소비자 붕대, 버팀대, 지지대 및 소비자 호흡기를 제공합니다. 가정용 청소 제품; 소매 연마재, 페인트 액세서리, 자동차 관리 DIY 제품, 그림 걸이 및 소비자 공기질 솔루션; 및 문구류 제품. 그것은 전자 상거래 및 전통적인 도매업자, 소매업자, 직업 노동자, 유통업자 및 딜러를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02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3M(MM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