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 그룹(MTCH) 수시 보고


매치 그룹(MTCH)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데이트 제품 제공업체인 Match Group, Inc.는 보상 및 인사 위원회의 2024년 임원 보너스 프로그램 승인을 통해 임원 보상 구조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Form 8-K에 따르면, 보너스 프로그램은 임원 보상을 회사 성과에 더 잘 맞춰서 장기적인 주주 가치 창출을 장려하기 위한 것입니다.

회사의 2023년 주주 참여 확대 노력에 대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개발된 2024년 임원 보너스 프로그램은 시장 모범 사례에 따른 움직임으로 간주됩니다. 프로그램 지급은 사전 설정된 재무 및 개인 성과 목표에 따라 결정됩니다.

지급 매개변수는 두 가지 주요 요소로 정의됩니다. 가중치의 70%를 차지하며 수익과 조정 영업 이익 마진 간에 균등하게 분배되는 비즈니스 재무 성과와 나머지 30%를 차지하는 개인 성과입니다. 가중치.

개인 성과는 리더십 효율성, 비즈니스 성장 지속 가능성, 신뢰 및 안전, 전략적 성과 등 역할과 관련된 다양한 요소에 대해 임원을 평가합니다.

성과목표 달성 정도에 따라 2025년 1분기에 성과급을 지급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재무 성과 임계값 및 목표 수준과 관련된 세부 정보는 회사의 2025년 연례 주주 총회 위임장에 공개됩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건에 따라 Match Group, Inc.는 공식적으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문서는 최고 비즈니스 업무 및 법률 책임자인 Jared Sine이 회사를 대신하여 정식으로 승인하고 서명했습니다. 본 계약은 2024년 2월 27일에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절차적 움직임은 증권거래소법의 규칙 및 규정에 따른 회사의 규정 준수의 일부입니다. 보고서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매치 그룹(MTCH)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1% 오른 37.3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tch Group, Inc.는 전 세계적으로 데이트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Tinder, Match, Meetic, OkCupid, Hinge, Pairs, PlentyOfFish 및 OurTime과 기타 다양한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있습니다.

매치 그룹(MTC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