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멘텀 홀딩스(LITE) 수시 보고


루멘텀 홀딩스(LITE)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Lumentum Holdings Inc.의 최근 개발 과정에서 수석 부사장이자 법무 자문위원이자 회사의 비서인 Judy G. Hamel이 은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 정보는 2024년 2월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Form 8-K 현재 보고서에 공개되었습니다.

하멜의 은퇴 결정은 회사와의 어떤 의견 불일치에서 비롯된 것이 아닙니다. 그녀는 후임자의 임명과 정착을 촉진하기 위해 과도 기간 동안 이사회에 남을 것입니다.

델라웨어에 등록된 법인인 Lumentum Holdings Inc.는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의 1001 Ridder Park Drive에 주요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LITE' 기호로 주당 액면가 $0.001의 보통주를 거래합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2월 26일 Lumentum Holdings Inc.의 사장 겸 CEO인 Alan Lowe가 정식으로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루멘텀 홀딩스(LITE)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9% 오른 49.4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umentum Holdings Inc.는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광학 및 광자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광통신(OpComms)과 상업용 레이저(Lasers)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OpComms 세그먼트는 고용량 광섬유 케이블을 통해 비디오, 오디오 및 데이터의 전송 및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구성 요소, 모듈 및 하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조정 가능한 트랜스폰더, 트랜시버 및 송신기 모듈을 제공합니다. 조정 가능한 레이저, 수신기 및 변조기; 재구성 가능한 광 애드/드롭 멀티플렉서, 증폭기 및 광 채널 모니터와 같은 운송 제품과 980nm, 다중 모드 및 라만 펌프를 포함한 구성 요소; 및 스위치, 감쇠기, 광검출기, 이득 평탄화 필터, 아이솔레이터, 파장 분할 다중화 필터, 배열 도파관 격자, 다중화/역다중화기 및 통합 수동 모듈. 이 세그먼트는 또한 광학 전송 기능을 단일 슬롯 블레이드에 통합하는 Super Transport Blade를 제공합니다. 수직 공동 표면 방출 레이저; 직접 변조 및 전자 흡수 변조 레이저; 및 3D 감지 시스템용 레이저 조명 소스. 통신, 데이터 통신, 소비자 및 산업 시장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업용 레이저 부문은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하기 위한 다이오드 펌핑 고체, 파이버, 다이오드, 다이렉트 다이오드 및 가스 레이저를 제공합니다. 판금 가공, 일반 제조, 생명 공학, 그래픽 및 이미징, 원격 감지, 정밀 가공과 같은 시장 및 응용 분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umentum Holdings Inc.는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있습니다.

루멘텀 홀딩스(LIT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