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중국 현지 모델 '진철원' 발탁...브랜드 인지도 확대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는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현지 인기 남성 배우인 '진철원'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진천월은 지난해 중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작품 '투투장부주(偸偸藏不住)'의 주연이자, 2024 웨이보의 밤에서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한 유명 배우이다.

AGE20'S는 중국 SNS 채널인 웨이보, 샤홍수, 틱톡 등에서 약 1,842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진철원과 함께 라이브 방송 등을 진행하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행사 및 브랜드 팬덤 마케팅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AGE20'S의 럭셔리 라인 신제품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신제품은 AGE20'S만의 포뮬레이션기술로 개발된 항산화 에센스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특히 고귀함을 상징하는 24K 금과 가죽 소재의 케이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AGE20’S 관계자는 "앞으로 브랜드 모델 진철원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