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 앤 매클레넌(MMC) 수시 보고


마시 앤 매클레넌(MMC)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arsh & McLennan Companies, Inc.는 회사의 최근 보도 자료에 따라 2024년 2월 14일 선순위 채권 2개 분파의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2034년에 5억 달러 상당의 5.150% 선순위 채권을 발행하고 판매할 예정이며, 2054년에 추가로 총 5억 달러의 5.450% 선순위 채권을 발행 및 판매할 예정입니다.

해당 채권은 2011년 7월 15일자 채권과 마감일자 채권과 관련된 18차 추가 계약에 따라 발행됩니다. 회사는 Schedule I에 나열된 인수자에게 이 채권을 발행할 것입니다. J.P. Morgan Securities LLC, Wells Fargo Securities, LLC, Goldman Sachs & Co. LLC 및 RBC Capital Markets, LLC는 2034 채권의 대표자로 활동하고 J.P. Morgan Securities LLC는 , Wells Fargo Securities, LLC, Morgan Stanley & Co. LLC 및 TD Securities (USA) LLC가 2054년 채권을 대표합니다.

해당 채권은 Marsh & McLennan Companies, Inc.와 수탁자 역할을 하는 The Bank of New York Mellon 간에 발행됩니다. 계약 조건에는 채권의 사양과 발행인 및 수탁자의 역할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2021년 7월 27일, 익명의 회사가 채권을 포함한 특정 증권의 제안 및 판매에 대해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서를 제출했습니다. 제출은 1933년 증권법에 따른 규정 415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모든 사후 수정 사항을 포함한 등록 명세서는 위원회의 승인을 받았으며 계약서는 1939년 신탁계약법에 따라 자격을 갖추었습니다. 회사는 인수자와 딜러가 사용할 수 있도록 채권과 관련된 예비 투자 설명서 보충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본 계약을 체결하고 전달한 후 회사는 채권의 조건과 해당 채권의 제공 조건을 반영하는 최종 투자 설명서 보충 자료를 준비하고 제출합니다.

또한, 회사는 본 계약일과 마감일 현재 이 문서에 중요한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나 필요한 중요한 사실의 누락이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주장하면서 등록 명세서 및 그에 대한 모든 수정 사항의 진실성을 확인했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 증권법 및 위원회의 관련 규정을 완전히 준수했습니다.

회사가 증권법 규정 462(b)에 따라 추가 채권 또는 기타 채무 증권을 등록하기 위해 약식 등록 명세서를 제출한 경우 "등록 명세서"라는 용어에 대한 언급에는 해당 규칙 462 등록 명세서가 포함됩니다.
최근 경제 뉴스에서는 '공시 패키지'라는 용어가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고 정의되었습니다. 첫째, 2024년 2월 14일자 예비 투자설명서가 포함됩니다. 둘째, 증권법 규정 433에 따른 발행인의 자유 서면 투자설명서, 특히 Schedule II(A)에 나열된 투자설명서가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관련 당사자가 공개 패키지의 일부로 분류하기로 서면으로 동의한 기타 무료 서면 안내서가 포함됩니다.

최초 판매 시점을 기준으로 공개 패키지에는 중요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나 중요 사실의 누락이 없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는 해당 진술이 작성된 상황을 고려하여 작성된 진술이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 및 보증은 보험사가 대리인을 통해 명시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제공한 정보와 일치하는 공개 패키지의 진술 또는 누락에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험업자가 제공하는 유일한 정보는 문서의 섹션 7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증권법 10(a)(3)항을 준수하기 위한 최신 개정안인 등록 명세서 제출, 회사 또는 회사를 대신하는 사람이 작성한 채권과 관련된 제안은 모두 주요 고려 사항입니다. 이 맥락.


마시 앤 매클레넌(MMC)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1% 오른 200.9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전문 서비스 회사인 Marsh & McLennan Companies, Inc.는 전 세계의 위험, 전략 및 인력 분야에서 고객에게 조언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위험 및 보험 서비스와 컨설팅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위험 및 보험 서비스 부문은 위험 조언, 위험 이전, 위험 제어 및 완화 솔루션과 같은 위험 관리 서비스는 물론 보험 및 재보험 중개, 재난 및 재무 모델링, 관련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보험 프로그램 관리 서비스. 이 부문은 기업, 공공 기관, 보험 회사, 협회, 전문 서비스 조직 및 개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설팅 부문은 건강, 부, 경력 컨설팅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전문 경영, 경제 및 브랜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rsh & McLennan Companies, Inc.는 1871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마시 앤 매클레넌(MM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