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대산업대학원 제33회 석사학위 수여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대산업대학원 제33회 석사학위 수여식

    울산대학교 산업대학원(원장 이병규)은 지난 16일 산학협동관 국제회의실에서 제33회 석사학위 수여식(사진)을 열었다.

    이날 졸업장을 받은 57명의 학생들은 산업체에 종사중인 경영자와 근로자들로, 낮에는 일하고 밤에 공부하는 주경야독의 노력 끝에 공학석사학위라는 값진 결실을 거뒀다.

    산업경영공학 전공의 황선기 SKGC 실장, 안전관리전공의 고우상 SK가스기지장 등 7명은 오연천 울산대총장으로부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울산대 산업대학원은 지역 산업체의 재직자들에게 필요한 산학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병규 울산대 산업대학원장은 “올해 신학기에도 70명의 신입생들이 등록할 정도로 산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지·산·학 융합 인재양성 전문 교육기관으로 발전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천공항公, 37조 필리핀 공항사업 따냈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2001년 개항 이후 역대 최대 규모의 해외 공항 개발·운영 사업을 수주했다.인천공항공사는 필리핀 최대 공항인 ‘마닐라 니노이아키노국제공항(마닐라국제공항) 개발·...

    2. 2

      강화군, 관광객 2000만명 시대 연다… 지난해 1735만명

      인천 강화군은 관광 빅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누적 관광객이 1735만 명으로 전년 대비 3%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강화군 관광 빅데이터는 관광 정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강화군을 찾는 관광객들의 이동통신...

    3. 3

      인하대·인천대 16일 학위수여식

      인천지역의 인하대와 인천대가 16일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인하대 학위수여식에는 학부 2705명, 석사과정 734명, 박사과정 105명, 최고경영자과정 48명의 학생이 학위를 받았다.인하대학교 화학&midd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