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하대·인천대 16일 학위수여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하대 학위수여식.
    인하대 학위수여식.
    인천지역의 인하대와 인천대가 16일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인하대 학위수여식에는 학부 2705명, 석사과정 734명, 박사과정 105명, 최고경영자과정 48명의 학생이 학위를 받았다.

    인하대학교 화학·화학공학융합학과 이종훈 박사와 산업보안거버넌스 전공 아사드아바스 박사가 학위수여식에서 ‘총장상’을 받았다. 민경준 경영학과 학생은 ‘총동창회장상’을 수상했다.

    조명우 인하대 총장은 “사회에 나아가 용기를 가지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더 큰 성장을 이뤄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립 인천대학교도 16일 2024년 2월 학위수여식 송도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박사 50명, 석사 332명, 학사 1803명 등 총 2185명이 학위를 받았다.
    인천대 학위수여식. 인천대
    인천대 학위수여식. 인천대
    박종태 인천대 총장은 “어떤 일이든 아홉 번 하면 훌륭한 성과를 올릴 수 있다는 조상들의 삶의 지혜가 담긴 ‘아홉차리’의 정신을 실천하면 자기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포토] 정든 학교여 안녕

      14일 서울 성북구 국민대학교에서 열린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에서 한 졸업생이 지인들과 춤을 추며 영상을 찍고 있다.14일 서울 성북구 국민대학교에서 열린 ‘2023학년도 ...

    2. 2

      인천대, 공공의대 설립 토론회 15일 개최

      인천대학교는 이달 15일 오후 2시 인천시의회 본관 302호 의원총회의실에서 인천대학교 공공의과대학 설립방안 연구 결과 및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대학교 공공의대설립추진팀과 지역동...

    3. 3

      인천지역 대학, 해양환경 보존·연구 힘 모은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는 인하대-인천대와 ‘인천 특화 해양 환경보전·연구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에 합의했다고 2일 밝혔다.이들 대학은 인천지역 해양 쓰레기 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