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FTNT) 수시 보고


포티넷(FTNT)가 1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인 Fortinet, Inc.는 John Whittle을 새로운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2024년 1월 15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보고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55세인 Whittle은 17년 넘게 Fortinet에서 다양한 직책을 맡아 풍부한 경험을 새로운 역할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승진 전 그는 2019년 1월부터 2024년 1월까지 기업 개발 부문 수석 부사장, 2022년 4월부터 2024년 1월까지 회사의 최고법률책임자(CLO)를 역임했습니다. 또한 2007년 1월부터 회사의 기업 비서직을 맡았습니다. 그는 COO로서의 직무와 함께 계속해서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Fortinet에 재직하기 전에 Whittle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업체인 Corio, Inc.에서 부사장 겸 법무 자문위원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또한 Wilson Sonsini Goodrich & Rosati에서 변호사로 근무하면서 일반 기업 문제, 인수 합병, 기업공개(IPO) 분야에서 기술 회사를 대표했습니다.

그의 교육 자격에는 B.A. 버지니아대학교에서 역사학 학위를, 코넬대학교 로스쿨에서 우등으로 법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Whittle이 COO로 임명되더라도 그의 보상에는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Whittle과 다른 사람 사이의 어떠한 약정이나 이해도 그를 임명하지 않았으며, 그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해야 하는 거래에서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인 물질적 이해관계가 없습니다.


포티넷(FTNT)은 1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0% 오른 61.4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ortinet, Inc.는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광범위하고 통합된 자동화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방화벽, 침입 방지, 맬웨어 방지, 가상 사설망, 애플리케이션 제어, 웹 필터링, 스팸 방지, 광역 네트워크 가속을 비롯한 다양한 보안 및 네트워킹 기능을 제공하는 FortiGate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고객의 최종 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보안 스위칭 솔루션을 제공하는 FortiSwitch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보안 무선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FortiAP 제품군;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인 FortiExtender; 중앙 집중식 네트워크 로깅, 분석 및 보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FortiAnalyzer 제품군 FortiGate 제품을 위한 확장 가능한 중앙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FortiManager 제품군. FortiWeb 제품군은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메일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보호하는 FortiMail 제품군; 사전 예방적 탐지 및 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FortiSandbox 기술, 패턴 기반 안티 멀웨어, 행동 기반 익스플로잇 보호, 웹 필터링 및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으로 엔드포인트 보호를 제공하는 FortiClient; 시스템, 자산 및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다단계 인증을 위한 FortiToken 및 FortiAuthenticator 제품군 그리고 포괄적인 머신 러닝 안티맬웨어 실행과 실시간 감염 후 보호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엔드포인트 보호 솔루션인 FortiEDR/XDR이 있습니다. 보안 가입, 기술 지원, 전문가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채널 파트너에게 보안 솔루션을 판매하고 통신, 기술, 정부, 금융 서비스, 교육, 소매, 제조 및 의료 산업의 다양한 고객에게 직접 판매합니다. Linksys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Fortinet, Inc.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가 있습니다.

포티넷(FTN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