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코프(ETN) 수시 보고


이튼 코프(ETN)가 1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인 Eaton Corporation은 2024년 2월 5일부터 새로운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로 Olivier Leonetti를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회사를 떠나는 Thomas B. Okray의 뒤를 잇게 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회사.

다른 소식으로, Eaton은 새로운 서명 보너스 계약 조건도 설명했습니다. 금액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사이닝 보너스에는 관련 세금 및 원천징수가 적용됩니다. 상여금은 직원의 첫 번째 정규 급여에 일시불로 지급됩니다.

계약서에는 직원이 24개월 이상 이튼에 근무하거나 이유 없이 해고될 경우 보너스를 상환할 의무가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직원이 보너스를 받은 후 24개월 이내에 자발적으로 퇴사하거나 해고된 경우 최종 고용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전액을 상환해야 합니다.

또한 계약에는 상환 의무 조항, 직원 해고 조건, 직원이 기한 금액을 상환하지 못할 경우 법원 조치를 받을 가능성에 대한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계약의 조건은 직원과 Eaton의 적절한 대표자가 서명한 서면 문서를 통해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 뉴스에서 업계 최고의 전력 관리 회사인 Eaton Corporation은 2023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전망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회사의 긍정적인 전망은 Eaton 경영진의 최근 실적 회의 통화에서 공유되었습니다.

Eaton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Craig Arnold는 회사의 입장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으며 다가오는 회계 기간 동안 강력한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튼의 오랜 임원인 오크레이(Okray)는 개인적인 이유로 사임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오크레이는 원활한 전환을 위해 후임자와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후임인 Olivier Leonetti는 Johnson Controls에서 부사장 겸 CFO를 역임하다가 Eaton에 합류했습니다. Leonetti는 Zebra Technologies Corporation, Western Digital Corporation, Global Commercial Organization, Amgen, Inc. 및 Dell, Inc.에서 고위 재무 리더십 역할을 맡아 광범위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공인 회계사이며 MBA를 포함한 여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cole Supérieure des Affaires, 그르노블, 프랑스. 2019년부터 이튼 이사회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레오네티는 리더십 팀에 합류하여 회사의 미래에 기여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레오네티의 임명은 현재 진행 중인 글로벌 팬데믹, 지정학적 긴장, 시장 변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잠재적인 불확실성이 있는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aton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비즈니스 수행과 환경 보호라는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Eaton은 지능형 전력 관리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튼 코프(ETN)은 1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0% 오른 237.9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aton Corporation plc는 전 세계적으로 전력 관리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의 미주 및 전기 글로벌 부문은 전기 부품, 산업용 부품, 배전 및 어셈블리, 주거용 제품, 단상 및 삼상 전력 품질 및 연결 제품, 배선 장치, 회로 보호 제품, 유틸리티 배전 제품, 전력 신뢰성 장비 및 서비스뿐만 아니라 위험 의무 전기 장비, 비상 조명, 화재 감지, 방폭 계측 및 구조 지원 시스템. 항공우주 부문은 펌프, 모터, 유압 동력 장치, 호스 및 부속품, 전기 유압 펌프를 제공합니다. 밸브, 실린더, 전자 제어, 전자 기계 액추에이터, 센서, 항공기 플랩 및 슬랫 시스템, 노즈 휠 스티어링 시스템; 호스, 열가소성 튜빙 제품, 피팅, 어댑터, 커플링, 밀봉 및 덕트 제품; 공대공 급유 시스템, 연료 펌프, 연료 불활성 제품, 센서, 밸브, 어댑터 및 조절기; 산소 발생 시스템, 페이로드 캐리지 및 열 관리 제품; 상업용 및 군용 항공기 제조업체, 관련 애프터마켓 고객,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유압 및 백 필터, 여과기 및 카트리지, 골프 그립 뿐만 아니라 배선 커넥터 및 케이블. 회사의 차량 부문은 차량 산업을 위한 변속기, 클러치, 하이브리드 전력 시스템, 과급기, 엔진 밸브 및 밸브 작동 시스템, 잠금 및 제한 슬립 차동장치, 변속기 제어 및 연료 증기 구성요소를 제공합니다. eMobility 부문은 전압 인버터, 컨버터, 퓨즈, 온보드 충전기, 회로 보호 장치, 차량 제어, 배전 시스템, 연료 탱크 격리 밸브 및 상용차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aton Corporation plc는 1911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일랜드 더블린에 있습니다.

이튼 코프(ET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