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스턱 인 어 메이즈'·보이넥스트도어 팬송 공개
[가요소식] 슈퍼주니어 6월부터 아시아투어
▲ 슈퍼주니어 아시아투어 = 그룹 슈퍼주니어가 오는 6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7일 밝혔다.

'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서울을 비롯해 태국 방콕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등 지역에서 6월부터 9월까지 열린다.

상세 정보는 추후 슈퍼주니어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와 SNS 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가요소식] 슈퍼주니어 6월부터 아시아투어
▲ 포레스텔라 신곡 '스턱 인 어 메이즈' =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새로운 록 음악을 선보인다고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가 밝혔다.

포레스텔라는 17일 오후 6시 'BJJ뮤직 오리지널' 프로젝트 음원 '스턱 인 어 메이즈'(Stuck In a Maze)를 발매한다.

신곡은 힙한 리듬과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업비트 록으로, 멤버 고우림도 입대하기 전 녹음을 완료해 완전체 목소리가 담겼다.

BJJ뮤직 오리지널 프로젝트를 주도하는 프로듀서팀 버플(ButterFly)은 포레스텔라의 '함께라는 이유', '포 라이프'(For Life) 등을 작업했다.

[가요소식] 슈퍼주니어 6월부터 아시아투어
▲ 보이넥스트도어 첫 팬송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팬송이 지난 16일 오후 6시 깜짝 공개됐다고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팬송 '400이어스'(400Years)는 멤버들이 팬들을 만난 후 느낀 감사함과 팬들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제목은 멤버들이 평소 팬들에게 자주 쓰는 "400년만 함께 해"라는 표현을 따 만들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