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스텔레이션 브랜드(STZ) 수시 보고


컨스텔레이션 브랜드(STZ)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Constellation Brands, Inc.와 뉴욕 은행 기업인 Manufacturer and Traders Trust Company가 보충 계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보충계약서 제34호로 불리는 본 계약은 2024년 1월 11일에 체결되었습니다.

이 합의는 2012년 4월 17일자 최초 계약을 시작으로 두 기관 간의 일련의 이전 계약을 따릅니다. 새로운 계약은 2029년 만기 4.800% 선순위 채권 발행을 규정합니다.

계약서는 계약, 정의, 일련의 채무 증권, 약정, 파기, 구제책 및 기타 조항과의 관계를 자세히 설명하는 다양한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주요 측면에는 선택적 상환, 지불 방법, 통화, 유치권 제한, 이벤트를 유발하는 지배권 변경 시 채권 구매, 법적 위반, 채무 불이행 이벤트, 만기 가속화 및 준거법이 포함됩니다.

이 새로운 계약은 Constellation Brands, Inc.와 Manufacturer and Traders Trust Company 간의 오랜 계약 관계를 이어가며 지속적인 채무 증권 발행을 허용합니다.
일련의 부채 증권 보유자에게 영향을 미칠 움직임으로, 최초 계약의 섹션 2.1 및 2.2에 설명된 대로 몇 가지 사항을 제공하는 보충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유효하고 구속력 있는 계약을 체결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건과 요구 사항을 충족한 이 보충 계약서는 모든 채권 보유자의 이익을 위해 상호 합의되었습니다.

최초 계약의 핵심인 이 계약에는 보충 계약의 조건을 규정하는 일련의 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파산법", "자본 시장 부채", "자본 재고" 및 "통제 변경"의 정의가 포함됩니다.

"지배권 변경"의 정의는 개인 또는 그룹이 회사의 총 발행 의결권 주식 중 35% 이상의 의결권을 간접적으로 획득하거나 회사가 또는 다른 법인으로 합병됩니다.

보충 계약은 최초 계약의 섹션 2.1 및 2.2에 규정된 대로 모든 계열의 부채 증권의 형태 또는 조건을 설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회사의 지속적인 안정성과 재무 건전성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단계입니다.


컨스텔레이션 브랜드(STZ)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4% 오른 257.4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nstellation Brand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캐나다, 멕시코, 뉴질랜드 및 이탈리아에서 맥주, 와인 및 증류주를 생산, 수입, 판매 및 판매합니다. 주로 Corona Extra, Corona Premier, Corona Familiar, Corona Light, Corona Refresca, Corona Hard Seltzer, Modelo Especial, Modelo Negra, Modelo Chelada, Pacifico 및 Victoria 브랜드로 맥주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7 Moons, Cook's California Champagne, Cooper & Thief, Crafters Union, Kim Crawford, Meiomi, Mount Veeder, Ruffino, SIMI, The Dreaming Tree, Charles Smith, The Prisoner Wine Company, Robert Mondavi, My Favorite Neighbor의 와인을 제공합니다. , 그리고 슈레이더; 그리고 Casa Noble, Copper & Kings, High West, Mi CAMPO, Nelson's Green Brier 및 SVEDKA 브랜드의 증류주. 도매 유통업체, 소매업체, 사내 위치 및 주정부 알코올 음료 관리 기관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Constellation Brands, Inc.는 1945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 빅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컨스텔레이션 브랜드(STZ)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